“Web2.0 시대 브랜드 홍보는 입소문마케팅이 제격”
하이네켄, 델과 같은 대기업부터 고기트럭과 같은 영세 자영업자까지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통한 해외성공사례가 쏟아지고 있으며, 국내 역시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성공사례가 하나 둘 들려와 소셜미디어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 OSO는 입소문마케팅을 한층 전문화 시킨 Blue SMO를 런칭하였다. Blue SMO는 SEO기술을 기반으로 포털통합검색 1면의 상위정보(블로그, 카페, 지식검색, 동영상, 이미지)를 개선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해외와는 다른 국내 웹환경에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이다. SMO는 Socail Midia Optimization의 약자로 소비자가 참여, 공유할 수 있는 Web 2.0 매체의 검색결과가 상위에 노출되도록 컨텐츠를 최적화하는 기법이다.
오소는 크리에이티브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브랜드 이슈를 발빠르게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바른 입소문마케팅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해 왔다. 그간 국내 온라인마케팅은 단순 광고와 스팸 컨텐츠 남발 등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사례가 많아 부정적인 시선을 받기도 했다. 잘못된 온라인 광고로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한 사례가 다반사였던 것.
OSO는 이번 Blue SMO 론칭을 통해 고도로 전문화된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국내 입소문 마케팅에 도입하여 기업과 브랜드가 온라인상에서 긍정적으로 포지셔닝 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Blue SMO를 통해 앞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되는 브랜드 이슈 경험이 기대된다.
온라인마케팅 전문회사 ㈜오소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71개국 검색엔진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 SEO(검색엔진최적화) 기술을 기반으로 8년 연속 한국관광공사 입찰 수주, 서울시청, 삼성 등의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SMO(소셜미디어최적화) 기법을 국내 최초 도입한 유망기업이다.
올해로 오소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창립 10주년과 함께 blue SMO 론칭 기념으로 획기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OSO의 차별화된 입소문마케팅을 맛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ttp://www.bluesmo.co.kr/에 접속하면 된다.
오소 개요
123프로모션은 검색엔진 마케팅/플래닝 전문업체로 국내 유명 검색엔진 뿐만 아니라 전세계 지역별 글로벌 검색엔진을 통한 고객 웹사이트의 브랜드 마케팅, 매출 증가, 바이어 발굴 및 수출 개척, 사이트 트래픽 증가와 구매전환율 향상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123promotion.co.kr
연락처
오소 대표 권정민
02-744-0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