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e편한 세상 청약 대박…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김포--(뉴스와이어)--지난 5월 6~7일 청약을 실시한 `광교 e편한세상` 청약에는 1,292가구 모집에 2만 116명이 몰려들어 10.42대1의 경쟁률에 요즘 보기 드문 대박 청약으로 화제가 되었다. 광교 e편한세상의 이같은 선전은 최근 약세를 면치 못하던 중대형 주택으로 성공을 거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광교 e편한세상이 분양가로 경쟁하기 보다는 최고의 입지와 품질 차별화라는 정공법을 택해 성공했다는 점에 점수를 더 주고 있다. 아무리 부동산 매수가 없더라도, 좋은 집은 소비자, 특히 실수요자가 먼저 알아본다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진심이 짓는다’란 광고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림 e편한세상’ 브랜드의 미분양 아파트까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한강변 생태공원 바로 앞에 지어져 대표적인 한강 조망권에 김포한강신도시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수도권 내 또 다른 중대형 명품 주거단지이다. 지하 2층, 지상 12~29층 아파트 14개 동에 955세대의 대형단지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초과로 건설되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현재 101㎡ A B C형, 121㎡ A B C D 형, 140㎡ 등 일부 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 호수 지정계약을 받고 있다.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운양산과 모담산의 녹지축을 잇는 에코 랜드마크에 친환경 명품 생태 조경이 어우러진 쾌적한 단지 환경에 김포시도시개발공사가 직접 시행하는 일반분양이라는 점에서 분양차익과 안정성까지 더블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는 단지이다.

한강신도시는 김포시에 총 5 만여 가구의 주택을 짓는 대규모 신도시 개발사업으로 서울 도심에서 약 26㎞ 거리로 가깝고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한 수도권 서부지역의 교통 요충지이다. 한강변을 따라 올림픽대로와 신도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올림픽대로 연장 고속화도로)가 2011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2013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가 9호선 김포공항역과 연결되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한강신도시는 영상복합산업단지인 한강시네폴리스와 IT, 첨단산업 및 정보통신센터 유치로 자족이 가능한 첨단 디지털산업도시로 개발되고 있다.

계약 문의: 1577-6643 / https://orange.daelim-apt.co.kr/090284

김포도시개발공사 개요
김포도시개발공사는 김포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설립된 공기업입니다. 김포한강 신도시 개발과 김포한강 시네폴리스 등을 통해 환경과 지식산업이 잘 어우러진 미래형 신도시를 건립하고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 http://orange.daelim-apt.co.kr/090284

웹사이트: http://www.gudc.kr

연락처

김포시도시개발공사 경영관리실
김성연 주임
031-980-85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