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결만사웨딩-울산 삼산컨벤션웨딩홀, MOU 체결

- 결혼포토 에세이 ‘나랑 결혼해 줄래’ 웨딩홀 방문 예비 신랑신부 대상 무료증정 예정

울산--(뉴스와이어)--19일 결혼포토 에세이 ‘나랑 결혼해 줄래’ 저자(사진 조봉제·글 이승우)와 울산 삼산컨벤션웨딩홀(대표 신시아)은 예비 신랑·신부의 건강하고 올바른 결혼생활에 도움을 주기위해 공동 노력키로 하고, 그 일환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필독서라 할 수 있는 ‘결혼 수필집’ 전달식을 가졌다.

이 책은 저자들이 오랜 결혼 관련 일을 하면서 느끼고 경험한 일상들을 결혼 화보와 짧은 글들을 모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게 엮었다.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지혜들이 쉬운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읽기에 부담이 없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삼산컨벤션은 계약유무와 상관없이 웨딩홀을 방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이 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저자들은 매월 100권의 책(120만원 상당)을 삼산컨벤션웨딩홀에 지원키로 했다.

신시아 대표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중요한 건 이들이 좋은 가정을 이루어 평생 동안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소망하면서, 이번 전달식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지역의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예복, 여행사 등 예비 신랑·신부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는 뜻있는 웨딩업체들이 작은 나눔의 일환으로 이 책의 제작 및 보급에 후원을 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저자와 웨딩업체들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올바른 결혼문화 보급에 앞장서기 위해 공동 노력키로 했다.

울산결만사웨딩 개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결만사웨딩은 울산 웨딩을 선도하는 스튜디오이며, 조봉제 대표는 유명 사진작가로도 유명하다.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홍보닷컴
이승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