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 컬러프린터 해외여행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 A3 컬러프린터 C8600N 구입 고객 태국 푸켓 3박 5일 여행패키지 증정
- 2년 내 국내 A3 컬러프린터 시장점유율 20% 달성 목표
제휴마케팅으로 A3 컬러프린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오키와 여행업의 선두주자인 롯데관광(대표이사 유동수), 프린터 전문 유통사 바이텍테크놀로지(대표이사 현진우)가 손을 잡은 것.
오키의 C8600N은 분당 컬러 26장, 흑백 32장을 출력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인쇄속도를 자랑하며 2400dpi의 고해상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명함크기에서부터 1.2m 크기의 배너 인쇄까지 지원하며 저렴한 유지비용도 장점이다.
오키는 향후 2년 내 국내 A3 컬러프린터 시장점유율 20%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 3사는 향후에도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유동준 대표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 기업인 한국오키시스템즈와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관광, 프린팅 솔루션에 대한 바이텍테크놀로지의 특화된 전문성을 접목하여 기업고객과 일반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밝히고 “이를 통해 A3 컬러프린터 시장 핵심브랜드로 자리를 굳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국내 A3 컬러프린터 시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관광 홈페이지(http://www.lott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개요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전세계 컬러 프린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법인으로, 2005년 10월 설립되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은 오키 데이터(OKI Data Corporation)의 브랜드 명으로, 그룹 본사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사를 동경에 두고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키프린팅솔루션의 모기업인 오키전기(OKI Electric Industry Co., Ltd)는 1881년에 설립된 일본 최초의 통신기기 제조업체로, 2015년 기준 순매출액은 4903억엔이며, 1979년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i.com/kr/pri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