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세요, 월드컵 16강”…TNT 드림팀 캠페인

- 신규 고객 대상, 월드컵 거리응원 필수품 축구공 스피커 증정

- 전원공격, 전원수비! ‘토탈사커’ 유전자 계승한 TNT 드림팀, 16강 진출 해법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이제 한달 앞으로 다가온 지구촌의 축제 월드컵,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비법이 궁금하다면?
세계적인 국제 특송 업체 TNT코리아가 제안하는 ‘드림팀 캠페인’에 주목해 보자.

세계 축구시스템에 혁명적 변화를 가져온 ‘토탈 사커’의 종주국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TNT코리아(www.tnt.com, 대표이사 김종철)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드림팀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드림팀 캠페인은 월드컵에서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페인 기간 중 TNT 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축구공 스피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휴대가 간편하고 PC연결 시 배터리가 필요 없어 야외에서 노트북이나 DMB플레이어로 월드컵 관람할 때 필수품이다. 캠페인 홈페이지(www.tnt.com/dreamteam) 방문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NT코리아는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팀의 16강 진출에 필요한 비법도 제안했다. 축구 경기장을 폭넓게 활용하는 올 라운드 플레잉, 빈틈 없는 드리블, 정확한 위치 선정과 최적의 패스 타이밍이 그것. 이는 전 세계 어느 곳이든 물품의 종류에 관계 없이 완벽한 시간에 정확히 전달하는 TNT드림팀의 노하우와 다르지 않다.

공격수와 수비수의 제한을 두지 않고 ‘전원공격 전원수비’라는 획기적인 전술로 전세계 축구리그를 평정한 네덜란드 축구팀처럼 전세계 200여 개국, 75,000여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TNT드림팀 역시 불리한 상황이나 까다로운 조건을 완벽하게 극복하는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축구 경기에서 팀워크는 승리의 필수 조건이다. 비즈니스도 최고의 팀과 궁합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항공, 육상을 아우르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으로 신속한 배송과 고객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TNT드림팀이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강조했다.

TNT 익스프레스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특송 선두기업이다. TNT 익스프레스는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200여 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의 2,409여 개의 사무소, 허브, 물류 센터를 통해 매주 440만 개의 소포와 서류, 화물들을 운송하고 있다

TNT코리아는 한국에서 1983년에 사업을 시작해 지난 1998년 100% 해외투자법인으로 전환되었다. 현재 전국의 주요 도시 및 중심업무지구에 사무소 및 종합물류센터를 배치, 신속하고 체계적인 국제 특송,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1년부터 우정사업본부와 MOU를 체결, 전세계 220여 개 국에 EMS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TNT코리아는 TNT만의 노하우를 결집시킨 고객맞춤 특송, 부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경쟁력 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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