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조인식 체결
한국 HP와 넥센 히어로즈의 스폰서십 체결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진행 되는 것으로 서로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의 지속적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광고 스폰서십 체결로 넥센 히어로즈 외·내야 선수들은 모자 오른쪽 면에 HP로고와 브랜드 ‘파빌리온(Pavilion)’을 새긴 모자를 쓰고 2010년 시즌 동안 경기를 뛰게 된다.
또,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HP 광고를 목동 야구장에서 열리는 홈 경기 중 전광판에서 볼 수 있게 된다. HP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광고를 매 홈경기 전 1회, 경기 중 1회 상영한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온정호 전무는 “이번 한국 HP와 넥센 히어로즈의 스폰서십 체결은 상호간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스포츠 마케팅의 가치를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한국 HP는 넥센 히어로즈의 팬이 되어 매 경기 응원할 것이며, 넥센 히어로즈가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지은 AE
02-3210-97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