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마트, 국내 모터사이클 경기 홍보 및 협력 서비스 개시

대구--(뉴스와이어)--바이크마트(www.bikemart.co.kr, 대표 최한용)는 대한 모터사이클연맹(KMF, 대표 임정환)과의 협의를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경기를 위한 온라인 홍보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바이크마트의 이번 온라인 홍보는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KMF와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되며 국내 모터사이클 경기에 대해 홍보하고 한국 모터사이클 경기의 부흥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KMF에서 주최되는 경기의 일정표를 포함하여 초보자를 위한 경기 소개, 경기결과, 경기 사진 및 동영상이 바이크마트를 통해 제공된다.

바이크마트 서순진 팀장은, “국내 모터사이클 경기는 매우 침체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경기를 진행하는 쪽이나,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 모두 열악한 환경에서 고군분투하며 모터사이클 경기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경기의 활성화는 곧 모터사이클 전반에 대한 발전이라는 당연한 결과를 낳게 됩니다. 경기를 통해 제조사의 기술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공도에서 폭주족이라 오해 받던 이들이 경기 속에서 레이서로 부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는 80년대 일본에서 소위 ‘롤링족’ 이라 불리던 이들이 국내 경기를 거쳐 국제 경기로 진출한 사례를 들 수 있습니다. 이번 바이크마트 게시판 증설을 통해 미력하나마 대한민국 모터사이클 경기 부흥에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라고 밝혔다.

실제로 KMF는 국제모터사이클연맹(FIM)에 가입되었으나 활동부진으로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다. 이후 각고의 노력 끝에 97년 세계 77번째 회원국으로 재가입 되었다. 이처럼 어려움이 많았으나 2010년을 기점으로 매월 경기를 주최할 만큼 부흥에 노력을 쏟고 있다. 올해는 KMF의 이러한 노력이 80만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바이크마트를 통해 홍보됨에 따라 그 노력의 결실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이크마트 개요
바이크마트는 새로운 오토바이 공동체를 결성하여 오토바이 세계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오토바이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과 기업을 상대로 상품을 구입/판매하여, 회원간의 거래를 적극 도와드립니다. 오토바이와 관련된 개인과 사업자의 권익을 증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ikemart.co.kr

연락처

바이크마트 홍보팀
안낙훈
053-256-27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