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도 캐릭터화…알려주기 전에는 절대로 모르는 페이크 제품 성황리에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성인용품은 더이상 폐쇄적이지 않다.

한 예로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어린이 만화이면서 초장수 캐릭터이기도한 도라에몽이 최근 성인용품으로 상품화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화제의 이 상품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겉보기엔 키홀더나 핸드폰 걸이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휴대용 바이브레이터이다. 유명쇼핑몰 아마존에서도 그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고 한다.

그렇다면 한국의 상황은 어떨까? 한국의 대표 인터넷 성인용품점 만냥성인용품(10000w.co.kr)의 매출현황을 분석한 결과, 한국 또한 캐릭터 성인용품 이른바, 누군가 알려주기 전에는 절대로 모르는 페이크(fake) 제품들이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만냥성인용품(10000w.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fake제품 중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은 ‘도라에몽’과 더불어 ‘버섯돌이 용사’ 라는 제품이다. ‘버섯돌이 용사’ 역시 겉모습은 팬시점에서나 볼 수 있는 귀여운 스타일로, 여고생의 가방에나 달려 있을 법한 액세서리로 보인다. 하지만, 사실 이 제품도 바이브레이터다. 머리 부분에 건전지가 들어가며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러한 디자인은 이미 몇 년 전부터 출시된 패턴이지만, 유독 아시아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 하고 있는 배경은 아시아의 유교 문화와 2000년 이후 등장한 키덜트(아이KID와 어른ADULT의 합성어) 문화의 복합적인 혼합에 있다고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만냔성인용품(10000w.co.kr) 관계자는 이런 제품판매는 계속 증가할 것이며, 페이크 디자인이 앞으로의 성인용품의 트렌드로 계속 유지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우리유통 개요
우리유통은 2003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성인용품 사업에 주력하여 왔습니다. 성인용품, 섹시란제리, 화장품, 의료기기 등을 쇼핑몰 '만냥성인용품'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10000w.co.kr

연락처

만냥성인용품
0505-509-69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