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투자유전광구 지분40% LG상사 인수 완료
대한뉴팜 관계자는 “이번 계약의 완료로 갈라즈광구의 운용개발권한은 LG상사가 갖게 될 것이며, 5월중에 파일럿 프로덕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초기에는 하루 1,600배럴 규모로 생산을 시작해 하루 최대 3,800배럴까지 생산량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카자흐스탄 정부에 북서 코니스광구에 대하여 C1 730만 배럴 기준으로 파일럿 프로덕션에 대한 승인을 요청해 놓은 상태이다. 원만한 정부 승인을 받아내기 위해서 현재 매장량은 보수적으로 계산된 것이며, NK22의 성공적인 시추로 매장량은 더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로써 대한뉴팜은 이번 LG상사의 대규모 지분참여로 투자유전광구에 대한 상업성과 신뢰성을 확보한 좋은 계기로 평가하고 있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