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구제역 소독약 농협에 이어 축협 등에 납품으로 매출 급증
강화도에서 시작한 구제역이 충북 충주까지 퍼져 전국으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시점에 지방자치단체 및 농협의 구제역 소독약 구매 관련 대한뉴팜(주)의 올크린업, 킹사이드 등 전문 소독약품의 판매가 증대되고 있다.
구제역 발생 후 농협중앙회의 방역 사업 일환으로 구제역 전문 소독약인 올크린업이 납품되었으며, 양평, 안양, 홍성, 당진 축협 등 지역 축협 및 낙협에도 추가로 소독약을 납품하였다. 또한 경기도 화성시청을 포함 10여개 이상의 지방자치단체에서도 소독약을 구매하겠다고 요청하여 납품하고 또한 납품 준비를 하고 있다.
기타 여러 단체에서도 소독약을 긴급 구매하겠다고 연락이 오고 있으며, 추가 물량 납품을 위해 소독약 주원료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등 구제역 제품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으며, 지명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대한뉴팜(주)의 소독약 판매 증가가 경쟁사 대비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한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