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용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사용으로 시즌 2번째 우승 도전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의 핀크스GC에서 열리는 유럽프로골프투어 ‘발렌타인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양용은 선수는, 지난 18일 중국 수저우 진지레이크 인터내셔널 골프장에서 열린 원아시아투어 볼보차이나오픈 우승에 이어 홈타운인 제주도에서 또 한번 트로피를 들어 올린다는 각오다.
특히 최근 테일러메이드의 ‘로사 몬자 스파이더 비치노 퍼터’ 로 퍼터를 바꾼 양용은 선수의 퍼팅 감각이 살아 나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양용은 선수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참 퍼터 바꿨습니다. 테일러메이드 로사 퍼터-바꾼 후 펼친 10라운드 이븐파, 언더 쳤습니다. 하하하.”하는 글을 올리며 새로운 퍼터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실제로 셸휴스턴오픈 3라운드부터 이 퍼터를 쓰기 시작한 양용은은 마스터스 대회와 볼보차이나오픈에서도 사용하면서 단 한 번도 오버파를 치지 않았다.
테일러메이드의 ‘로사 몬자 스파이더 비치노’ 퍼터의 비치노(Vicino)’는 이탈리아어로 ‘가까운(near)’, ‘차세대(next)’라는 뜻으로 차세대 스파이더 퍼터답게 정확한 퍼팅으로 ‘볼을 최대한 홀컵에 가까이 보내 넣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무게중심이동기술(MWT: Movable Weight Technology)’과 새로운 복합소재의 ‘AGSI®+’기술 등 테일러메이드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하여 최대의 관성모멘트(MOI)를 발휘하며 미스 히트시에도 뛰어난 관용성으로 볼의 거리와 스피드에 대한 컨트롤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사 몬자 스파이더 비치노’는 기존의 복잡했던 얼라인먼트(Alignment) 라인을 한 줄로 된 실버 컬러의 얇은 라인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블랙 PVD 프레임과 절묘하게 대비를 이루어 더욱 명확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볼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양용은은 세계 최초의 5피스 투어 볼인 ‘펜타 TP’를 사용하며, 한층 더 길어진 샤프트 길이와 큰 헤드 사이즈를 자랑하는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로 파워풀하고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