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명함으로 기부하세요”
- 마음커뮤니케이션-굿네이버스,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식 체결
마음커뮤니케이션은 인쇄종합쇼핑몰 ‘미스터에이(www.mar.co.kr)’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명함 주문시, 한통당 300원의 수익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하기로 하였다.
이번 착한 명함 캠페인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명함에 ‘제작비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후원’ 된다는 문구를 적용할 수 있어 사회적으로 기부문화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미스터에이’에서 판매되는 명함으로는 PET소재를 활용한 거울명함, 누드명함, 골드명함 및 각종 수입지명함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명함들을 선보이고 있다.
마음커뮤니케이션 박진만 대표는 “이제 기업도 사회공헌은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착한 명함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음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도 명함뿐만 아니라 CD, 봉투, 스티커, 상자 등 다양한 인쇄물로 점차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마음커뮤니케이션 개요
마음커뮤니케이션은 종합인쇄서비스포탈로 오프라인 기반의 인쇄산업을 온라인과 접목시켜 새로운 인쇄문화를 개척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음커뮤니케이션의 중점사업으로는 인쇄, 디자인, 출판,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맞춤 컨설팅을 통해 인쇄산업의 체계화, 표준화, 혁신화를 지속 추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현지법인 및 상해경제신문을 필두로하여 아시아 프린팅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미스터에이: http://www.mra.co.kr
웹사이트: http://www.maumc.net
연락처
마음커뮤니케이션 홍보팀
최인희
02-2274-7002(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