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지역주택조합 조합원서류 접수

서울--(뉴스와이어)--신길지역주택조합 시행사 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가입조합원 전원에게 조합원 서류를 받고 있다.

신길지역주택조합 조합원모집관리 대행사인 일동디엔씨 관계자에 따르면 조합원 서류로는 조합원가입신청서/주민등록등본/초본/가족관계증명원/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을 지참하고 시행사에 방문하면 된다고 한다.

지역조합아파트란.?

직장이나 지역의 무주택조합원들이 땅을 사서 아파트를 짓거나, 지역주민들이 땅을 내놓고 건립세대수 의 50%범위내에 조합원을 모집하여 아파트를 보다 저렴하고 공급받고 잔여세대는 일반분양하는 과정이며. 이 과정에서 20평대는 500만원, 30평 이상은 1000만원 정도를 조합원들에게 받아 조합의 운영비로 쓴다. 반면 일반 분양아파트는 건설회사 등이 부지 매입을 완료한 것을 대상으로 한다. 따라서 조합아파트는 부지 매입에 따른 금융비용이 일반 분양 아파트에 비해 적고 이윤을 남길 필요가 없으므로 땅값과 건축비 모두를 원가로 공급한다. 건축비도 일반아파트에 비해 낮다. 따라서 조합아파트 분양가는 주변의 일반아파트에 비해 적게는 10%, 많게는 20% 정도 싸다.

따라서 신길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의 경우엔 토지 주인들이 토지를 내놓고 2010년 2월말경에 이미 건립세대수의 50% 범위에 조합원을 완료한 상태로서 이번에 모집조합원을 상대로 사업승인 절차의 마무리 단계로 조합원 서류를 받고 있는 것이다.

부동산전문가 노국일 에 따르면 지역조합아파트 사업의 가장 걸림돌은 부지확보 문제이나 이미 지난해에 지역조합아파트도 토지매수청구가 가능해 부지확보의 걸림돌도 어느정도 해소된 상태라 토지동의율 80%이상 조합원모집 이 건립세대수의 50% 이상 완료된 상태라면 조합주택아파트 사업이 안전하게 진행되는 것으로 볼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에 관한 문의는 (02)843-7110 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으며.http://www.ildongdnc.co.kr 로 방문해도 자세히 알수 있다고 한다.

일동디엔씨 개요
일동디엔씨는 '도시에서 자연까지'라는 슬로건으로 도심에서는 풍요로운 삶과 생활의 편리함을 자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dnc.co.kr

연락처

일동디엔씨
상임고문 노국일
010-8912-55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