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외출 필수품, 베이비반즈 선글라스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해진 봄 날씨로 아이들과의 외출이 잦아지면서 어린이들의 외출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날씨는 따뜻해졌지만 강해진 자외선으로 인해 아이들을 데리고 외출하기가 편안하지만은 않다. 특히 어른에 비해 각막이 얇고 홍채색도 옅은 어린이의 눈은 더욱 세심한 보호가 필요하다. 또한 오염물질을 다량 포함하고 있는 황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아이들의 눈을 보호하는 것 역시 엄마들의 걱정거리다.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외출용품이 선글라스이다. 평소 자녀에게 선글라스를 씌우고 싶었지만, 어린이 선글라스에 대한 지식이 없어 고민했던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유아동 선글라스 선택 요령을 소개한다.

첫째, 렌즈 표면이 평평하고 색이 균일하며,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는 렌즈인지 확인한다.
둘째, 아이의 얼굴형과 두상에 잘 맞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지 확인한다.
셋째, 테와 렌즈가 충격에 강한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체크한다.
넷째, 렌즈 칼라는 브라운이나 녹색 또는 너무 투명한 렌즈보다는 진한 회색(검정)계열 렌즈가 좋다.
다섯째, 자외선 차단율은 물론 가시광선 투과율 표시도 확인하여 아이들의 눈 건강을 확실히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한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유아동 선글라스 제품 중 호주 브랜드, 베이비반즈의 선글라스는 호주 검안사 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차단 효과와 품질을 자랑한다. UV400렌즈를 채용해 자외선A(UVA)와 자외선B(UVB)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이용해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베이비 반즈에서는 선글라스 뿐 아니라 자외선차단 섬유를 사용한 모자와 수영복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베이비 반즈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커머스 플러스가 운영하는 베이비반즈코리아 쇼핑몰(www.babybanzkorea.com)과 SPF스토어(www.spfstor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 GS 샵,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신세계닷컴, H몰, CJ오쇼핑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5월 이후에는 서울 시내 백화점에 시즌매장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봄철을 맞아 3월 말까지 구입한 상품 갯수에 따라 두건, UV모자, 플랩햇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이은실 소아과 전문의는 “어른에 비해 야외활동이 많고 직접 태양광에 노출되는 시간이 긴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겨울철 약한 자외선에 익숙했던 눈이 봄철 갑자기 강해지는 자외선에 대처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봄에는 선글라스나 모자 등을 활용하여 적절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이 여름보다 더 중요하다”며 “시중에서 패션 액세서리처럼 판매하는 선글라스는 대부분 UV 차단 가공이 완벽하게 되지 않거나 가시광선 투과율이 낮아 아이들의 눈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구입 전에 자외선 차단 여부와 믿을 수 있는 전문회사 제품인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베이비반즈코리아 고객상담실 080-551-0114

베이비반즈코리아 개요
베이비반즈는 2001년 호주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유아동 자외선차단 전문 브랜드입니다. 선글라스를 비롯하여 자외선차단 모자, 수영복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호주 및 국내 시험기관의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abybanzkorea.com

연락처

베이비반즈 홍보팀
오동은 팀장
02-551-88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