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베네시안 마카오 스프링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꽃보다 남자의 주인공처럼 스타일리쉬하게 봄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있어요’

글로벌 호텔예약 전문업체 호텔패스(www.hotelpass.com)는 ‘베네시안 마카오 스프링 패키지’ 를 출시하였다.

베네시안 마카오 스프링 패키지에는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네시안 마카오’의 럭셔리한 로얄 스위트 숙박은 물론 가족이나 연인들이 리조트 내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추가 특전들이 포함되어 있다.

리조트 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특전으로는 호텔 내 3개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한 조식, 베네시안 리조트 내 200 여 개의 상점, 레스토랑 및 스파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 베네시안 달러 (500 홍콩달러에 상당) 지급, 홍콩행 페리 (CotaiJet) 편도 티켓 또는 100 베네시안 달러 추가 지급 중 선택 이용, 80 여 개 이상의 리조트 내 상점 (Grand Canal Shoppes)에서 특별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쇼핑 클럽카드 제공, MALO Clinic Spa에서 ‘아쿠아 센세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전 단계에 해당되는 긴장 완화 프로그램으로 약 45분 소요) 무료 체험 등이 있다.

호텔패스의 베네시안 마카오 스프링 패키지는 항공을 포함하지 않은 호텔패키지만으로도 예약 가능하며 에어텔 상품의 경우 마카오와 인천 간 왕복 항공권, 베네시안 마카오 로얄 스위트 2박 숙박, 리조트 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특전, 1 억 원 해외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어텔 상품의 요금은 2010년 4월과 5월의 경우 70만 9천원부터(세금 불포함, 마카오 항공 이용)다.

예약 및 문의:호텔패스(www.hotelpass.com / 02-2262-6706 (에어텔 ‘이프’ 전용) )

호텔패스 개요
호텔패스는 21년 전통의 호텔예약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국내 여행업계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5천 여 여행사, 대기업, 중소기업 및 개인 등을 대상으로 할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3만5천 여 호텔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단일 전산 시스템으로 통합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도록 하여 현지 호텔 또는 도매업체와 직접 거래해 정상 요금 보다 최고 3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패스의 2만 건이 넘는 호텔리뷰는 호텔패스를 이용하여 호텔을 이용한 고객들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국가/도시/호텔, 여행목적 및 리뷰 평점 등 상세 조건에 따라 맞춤 검색이 가능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사전 정보로 활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elpass.com

연락처

호텔패스 마케팅팀
강선진 차장
02-2262-51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