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벚꽃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은 진해 군항제 개최와 더불어 ‘벚꽃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벚꽃 스페셜 패키지는 15만5천원(세금 별도)에 세련된 디자인의 디럭스룸 1박, 블루핀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2인, 45,000원 상당의 Le bois Treatment & Spa 여행용 기초 4종 세트, 휘트니스와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Le bois Treatment & Spa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기간 동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만 군항제와 호텔간의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고객들은 더욱 편안한 벚꽃놀이를 즐기실 수 있다.
매년 200만명 이상 방문하는 진해 군항제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 벚꽃 축제로 올해는 4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벚꽃 터널로 유명한 해군기지사령부와 해군사관학교도 개방돼 추억만들기 장소를 제공한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개요
2008년 6월 세계적인 호텔 그룹 아코르의 '풀만(Pullman)' 호텔 브랜드와 창원의 '더 시티세븐'이 만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호텔이 탄생하였습니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은 디자인의 차별과 다양성을 추구하며 혁신적인 신 문화 복합 단지의 '예술과 문화, 공간 미학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갤러리&부띠끄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1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321개의 객실이 있으며 편안함과 넓은 공간, 그리고 전통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하고 세련된 특별함이 고객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city7pullman.com
연락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PR & Marketing Manager 유희성
055-600-07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