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Motion, 스폰서 세션과 미공개 제품 소개 발표
NaturalMotion은 또한 아직 공개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시연 및 소개를 closed 세션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관련 시연은 선별 된 오디언스에게 보내는 초대를 통해서만 참석 할 수 있도록 했다.
NaturalMotion사 대표인 Torsten Reil CEO는 “지난 12개월 동안 우리 개발 팀은 놀라운 기술적인 돌파구를 찾아 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발표 하는 신기술을 GDC에서 선 보일 기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코멘트 했다.
NaturalMotion의 morpheme은 게임 개발자와 애니메이터들에게 실시간 블렌드 프리뷰, 블렌딩, 블렌드 트리, 크랜지션 등의 저작 권환을 주면서 획기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 콘트롤을 제공 한다.
Morpheme은 PLAYSTATION3, Xbox 360, Wii™, PC 그리고 애플社의 iPhone에 적용 가능하며,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가지고 빠른 도입과 사용성의 이점을 통해 전 세계 게임 개발사들 다수가 사용 중이다.
NaturalMotion GDC 2010 Details
시연 세션: NaturalMotion morpheme 2.3을 사용 한 런타임 애니메이션 제작
- NaturalMotion의 morpheme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사용 한 런타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시연.
- 현실적인 툴 체인 (tool-chain)에서의 제작 시연: 이번 시연은 아래 3가지 사항에 초점을 두고 진행 될 예정이다.
여러 단계의 런타임 애니메이션 기법
실제 물리 시뮬레이션 (physical simulation)의 인테그레이션(integration)
게임 내 (in-game) 애니메이션의 실시간 인풋 (input
Date:
2010년 3월 11일 목요일 오전 10:30
2010년 3월 12일 금요일 오전 09:00
위치: North Hall, Room 123
참석을 원하는 개발자 혹은 퍼블리셔는 이메일(sales@naturalmotion.com)로 미팅 일정을 확인해야 한다.
문의:contact@naturalmotion.com
내추럴모션 한국지사 개요
NaturalMotion Ltd.(www.naturalmotion.com)은 영국 옥스포드에 본사를 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체입니다. 현재 영국 옥스포드, 미국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한국 서울에 지사와 사무소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저희 NaturalMotion Ltd.에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기술인 euphoria, morpheme 그리고 endorphin은 Rockstar Games, LucasArts, Disney, Codemasters, THQ, CCP, Bioware 등의 유수 업체에 게임, 영화 제작 등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 되고 있으며 현재 NaturalMotion 자체의 첫 게임 타이틀인 Backbreaker를 제작 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motion.com
연락처
NaturalMotion Ltd.
김경욱 한국 지사장
02- 6007- 2810
이메일 보내기
본사 마케팅부서 Rob Donald
+44 (0)1865 250 575
이 보도자료는 내추럴모션 한국지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