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차 창업지도사 자격 검증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생애 전 단계에 걸쳐 직업생활의 필요한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킬 목적으로 전개되는 직업훈련과 새로운 산업의 창출을 위한 창업교육을 책임질 창업컨설턴트, 창업보육 매니저 및 창업기업의 경영혁신 지도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사) 코리아문화창업박람회와 (사)대한자격검증협회가 주최하고 창업지원센터와 (주)엘리에셀 창업컨설팅이 주관하며 (주)열린창업신문, (주) APEC CBC, (주)한국창업마케팅연구소가 후원하는 2010년 1차 창업지도사 자격 검증이 실시된다.

이번 2010년 1차 창업지도사 자격검증은 경영학, 창업학 석사이상 학위를 가지신 분, 국내외 MBA과정을 이수하신 분, 경영지도사 자격을 가지신 분이나 이와 동등하다고 자격이 인증 대는 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검증과목은 생산관리, 마케팅, 인사관리, 재무관리, 기업가정신 등 크게 5과목으로 나뉘어져 있고, 검증방법은 서류 심사를 거쳐 선정된 분에 한하여 면접과 보수교육이 실시되고 보수교육까지 무사히 마친 분에 한하여 자격증이 지급된다.

검증 후 특전으로는 (사)대한자격검증협회가 인증하는 창업지도사 자격 획득 뿐만 아니라 본인 희망 시 (사)코리아문화창업박람회 창업 아카데미 강사, 창업지원센터 창업 교실 강사, (사)코리아문화창업박람회 코디네이터, 프로젝트 메니저, (주) 열린창업신문 전문 칼럼 위원, (주)한국창업마케팅 연구소 컨설턴트 등 의 활동을 할 수가 있으며 (주)열린창업신문 지국 우선권이 주어진다.

2010년 1차 창업지도사 자격검증의 접수마감은 2월 27일(금) 17:00까지 이며 검증비용은 40만 원 정도가 소요된다. 접수방법은 우편접수와 메일접수가 있으며 접수처는 아래와 같다. 보수교육은 3월 6일(토) 09:00부터 21:00까지 실시될 예정이고 교육 장소는 열린 창업 신문사 교육장으로 정해져 있다. 지원신청서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 청 서: www.rgnews.co.kr, www.bredu.co.kr
상담문의: 011-853-4635, 02-2281-7074,
메일접수: dungsem@hanmail.net
우편접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8-16 청담빌딩 3층 열린 창업 신문

상현엠앤지 개요
열린창업지원센타(열린창업신문)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정보와 가맹점을 모집하는 업체들과의 만남을 통해 창업정보및 지원을 하고 있으며, 열린창업신문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창업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gnews.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