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디엔씨, 충북 제천 전원단지 마을이름 공모 조기마감

서울--(뉴스와이어)--일동디엔씨에서는 제천시 청풍면 양평리 379-35번지 일대 신축중 인 전원단지 마을 이름을 2010년 1월 21일부터 1개월간 공모하기로 하였으나 현재 약 200편 가량의 응모작이 접수되었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일동디엔씨에서는 중복되는 마을이름이 많고 또한 유사한 이름의 접수가 많아 부득이 오늘부로 조기마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응모작 중에는 청풍호반마을, 누리마을, 문빌리지 등의 아름다운 우리말과 함께 알기쉬운 외국어도 많이 응모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응모작중 가장 유력한 당선작은 ‘I-행복세상’을 응모한 서울거주 모 유치원 교사의 마을 이름이 유력하며, 곧 당선작을 엄선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일동디엔씨에서는 완공 예정일인 2010년 3월 30일까지 최대한 아름답고 살기좋은 전원주택으로 만들고, 조만간 2차분도 조만간 착공될 예정이다.

부동산개발 컨설팅 업체인 RS I&D 노국일 대표는 “일동디엔씨 같이 전원주택을 가지고 싶어하는 다수의 시민들과 함께 전원주택마을 이름을 함께 만들어 시민과 공유하는 기업은 그다지 흔치 않은 일”이라며 “분명 아름다운 이름에 걸맞는 아름다운 전원주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문의:02-843-7110

일동디엔씨 개요
일동디엔씨는 '도시에서 자연까지'라는 슬로건으로 도심에서는 풍요로운 삶과 생활의 편리함을 자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dnc.co.kr

연락처

일동디엔씨
상임고문 노국일
010-8912-55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