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연, 은평천사원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서울--(뉴스와이어)--한국부동산개발연구원 서울중앙지부(한부연)은 지난 18일, 사회복지법인 은평천사원 창립50주년을 기념한 자리에서 조규환 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앞서 한부연은 작년부터 ‘재활원’ 및 ‘기쁨의 집’의 바닥시공, 페인트칠, 도배, 전기공사, 방충망 수리 등 시설에 대한 개보수를 해오고 있으며 밸리댄스(원장 이해영), 가수초청(쎄미), 마술, 워십 등 공연을 펼쳐 장애아동 및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조규환 회장은 “한부연의 시설 주거환경개선 봉사로 원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아동복지사업, 장애인복지사업 등 사회사업에 크게 기여했다”며 수여 배경을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보살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배선장 운영위원장은 “천사원이야말로 지난 50년 동안 한결같이 불우청소년, 결손가정어린이, 장애고아, 독거노인 분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로서 귀감이 돼주셨다”며 한부연 역시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 기관은 작년 10월 자매결연 협약을 통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상호 신의 성실로써 사랑을 베풀어나가기로 약속했다.

은평천사원 도움이나 후원을 원하시면 전화(T.02-357-1701) 또는 홈페이지(http://www.angelshaven.or.kr)를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redi.gnn365.com

연락처

(사)한국부동산개발연구원
서울중앙지부 기획팀
김기찬
02-395-4545
010-9248-03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