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나우, 12개사와 제휴해 프리미엄 회원에게 할인 혜택 제공
링크나우는 지금까지 한가지뿐이었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프리미엄 플러스와 프리피엄 프로 등 3가지로 세분화함과 동시에 이들 프리미엄 회원에게 다양한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링크나우 프리미엄 회원은 오피스용품, 호텔과 해외여행, 영어회화, 문서서식, 그룹웨어, 퀵서비스 등 기업용 서비스와 제품을 3~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링크나우 회원은 프리미엄 회원 전용몰에서 하나투어(hanatour.com)의 해외 여행 상품을 5% 싼 가격에 구매하고, 해외호텔을 3%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링크나우와 사무용품 전문몰인 아이피스(iffice.com)가 제휴해 만든 사무용품 전문몰을 이용하면 5~7% 할인된 가격에 사무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안철수연구소의 중소기업 보안서비스(V3 MSS)를 1년 동안 사용할 경우 60일 동안 무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링크나우에서 매일경제 구독 신청을 하는 경우 3달치 신문을 무료 구독할 수 있다. 또한 퀵서비스와 제휴해 오토바이 배송료를 15% 할인해 준다. 프리미엄 회원은 모임 전문공간인 토즈(toz.co.kr)의 사용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세계최대 영어회화센터인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의 수강비를 15% 할인받을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가 제공하는 원어민 1:1 전화영어 스피쿠스(spicus.com) 서비스를 결제할 때 1만원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이와함께 기업용 문서 서식 제공 서비스인 예스폼(yesform.com)과 제휴해 3일 무제한 서식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회사인 뉴스와이어(newswire.co.kr)와 제휴해 서비스 횟수를 10% 충전해주고 언론홍보핸드북을 증정한다.
또한 가비아가 제공하는 중소기업 그룹웨어 서비스인 하이웍스(hiworks.co.kr)의 사용료를 30% 할인해주며, 한국능률협회 사회교육원의 교육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과 함께 능률협회 CEO 조찬 쿠폰을 1매 증정한다.
링크나우는 이날부터 프리미엄 서비스를 종전 1종에서 3종으로 세분했다. 채용, 제휴, 투자 등 링크나우를 비즈니스용으로 많이 이용하는 헤비 유저들에게는 더욱 수준 높은 고급 검색, 메시지, 프로필 보기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링크나우 프리미엄 서비스는 무료 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차별화된 인물 검색, 퀵메일 보내기, 상세 프로필 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월 6,600원으로 종전과 같으며, 프리미엄 플러스는 월 13,200원, 프리미엄 프로는 월 39,600원으로 책정됐다.
링크나우 신동호 대표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세분화와 지속적인 고급 서비스 개발, 그리고 프리미엄 할인 제휴 회사를 더욱 늘려 유료 회원의 비율을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위키넷 개요
링크나우(www.linknow.kr)는 (주)위키넷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용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이다. 링크나우 회원은 17만명이며 주로 CEO,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맥을 구축하는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맥 관리, 인맥 업데이트, 채용, 대학 동창 찾기, 직장 동료 찾기, 그룹, 행사 예약, 인물 추천, 인물 소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inknow.kr
연락처
링크나우 서비스 운영팀 황이 02-562-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