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O&) 아이갤러리 대박 행진 2010년에도 계속
지난 2009년 런칭 첫 방송에서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온 오앤의 아이갤러리는 이번 방송에서도 예정 종료 시간을 앞당겨 60분만에 준비 수량 8천 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오앤의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은 총 10회 방송에 매번 당초 예상한 수량을 훨씬 넘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든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이치케어의 김성수 본부장은 “매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상 구성과 간편한 사용법이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제품 구성이 오앤 아이갤러리의 인기 비결”이라며, " 20대부터 50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소비 연령층이 대박 판매를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판매된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은 겨울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골드 계열의 아이팔레트와 브라운 아이 듀오 라이너, 아찔하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히팅 뷰러 마스카라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 5종으로 구성되었다.
오앤은 이번 방송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1월에 종료될 계획이었던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 판매를 2월까지 연장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3월에는 봄 트렌드에 맞는 화사한 칼라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구성된 아이갤러리 시즌 2.5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앤 ‘아이갤러리 골드에디션’ 의 11회, 12회 방송은 오는 1월 15일 오후 1시 20분, 17일 오후 2시 3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제품 문의: 고객 센터 1577-3222 / 홈페이지(www.hcare.co.kr)
어드밴스드 뷰티(Advanced beauty) 브랜드 ‘오앤(O&)’은 바쁜 현대 여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의 화장품, 휴대와 사용이 편하게 고안된 컴팩트한 용기가 특징이다. 또한 천연성분에 대해 앞선 기술력을 지닌 독일, 에코와 유기농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의 기술력과 에이치케어 연구진의 한국 여성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세계적으로 친환경 화장품이 트렌드이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수입 제품들은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한국 여성을 위한 친환경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이 시작되었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임희선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