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 청풍호수에 최고급 전원주택 단지 들어선다”
본 전원단지는 총 10,000m² 의 부지에 600m²~1500m² 씩 총 10필지에 1차분 6세대를 90m²의 단독전원주택을 2층 구조로 최고의 건축자재와 최고의 시설로 신축중에 있다.
충북 제천시 청풍호반은 문화재 단지를 비롯하여 드라마촬영소 및 수경분수 리조트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친자연적인 호수이다. 또한 올해 6월부터는 청풍호수에서 수상스키 등의 수상레저 스포츠가 가능하며, 이곳에서 각각 동력선과 무동력선등 배 15척을 이용해 수상스키와 바나나보트 등 각종 수상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제천의 청풍호는 1985년 충주댐 건설로 인해 조성된 인공호수다. 이곳은 인공호수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각종 연수원이 건립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연수원 단지 타운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본 전원단지 바로 옆 부지에는 세계 태권도협회 연수원이 건설될 예정으로, 지난 12월 이미 제천시와 양해각서가 체결되어 금년에 1만6800여㎡ 터에 연수원(연면적 6700여㎡)과 주차장(2300여㎡)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처럼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자연환경이 우수한 곳에 3.3㎡ 에 30만원대 토지를 마련하고 실비의 건축비만 지불하면 도시인의 로망인 전원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
전원주택은 값싼 조립식이나 임시주택이 아닌 컬러치장벽돌로 외장을 마감하고 실내를 대도시의 고급아파트 마감재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움과 생활의 편리성을 더하였다.
RS I&D 부동산개발연구소 노국일 대표는 “청풍호수는 제2종경관심의지구로서 전원주택을 건축하기 위해서는 경관심의를 얻해야 한다. 전원단지가 경관심의를 얻은 후 건축허가가 통과되었다면 작은 토지의 개별지는 상당부분 가격 상승이 가능하며, 특히 토목공사등 기반시설이 되어 있다면 전원주택 및 별장지역으로서 희소성도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일동디엔씨 관계자는 “본 전원단지는 제천시에 경관심의를 얻은 후 건축허가를 받아 이번에 1차분 6세대중 4세대는 이미 매각이 완료되었으며, 잔여 2동만 특별한 조건에 선착순 매각한다. 조만간 2차분 4세대도 건축예정에 있으며, 토지만 별도로 매각 한다”고 말했다.
문의:02-843-7110
일동디엔씨 개요
일동디엔씨는 '도시에서 자연까지'라는 슬로건으로 도심에서는 풍요로운 삶과 생활의 편리함을 자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dnc.co.kr
연락처
일동디엔씨
상임고문 노국일
010-8912-5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