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백호해, 예비신랑신부 늘어…상견례장소로 한정식전문점 ‘산내리’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백호해인 경인년이 되자 예전 황금돼지띠해 처럼 결혼을 서두르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덩달아 결혼을 앞두고 양측 부모님들을 모시는 상견례 자리를 어디에서 할 지 고민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서울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산내리 한정식이 저렴하면서도 고품격의 코스요리와 높은 서비스로 상견례 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게다가 지난해부터 불어 닥친 신종플루 탓으로 상견례 장소로 단독룸 예약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산내리 한정식은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한미리, 석파랑, 삼청각, 용수산, 진진바라 등 서울에만도 유명 한정식집이 많지만 산내리 한정식이 유독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오랜 맛의 역사, 교통 편의성,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일품 메뉴와 손맛 때문이다.

이 중 상견례 인기 코스 요리로는 별정식, 특정식, 산내리 정식이 인기가 많다. 저렴한 가격부터가 만족이지만 가격대비 품격 높은 코스요리가 일품이며 계절별로 제철음식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 맛이 입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계절죽, 활어회, 불고기, 과메기, 전유화, 계절탕, 도가니찜, 돼지보쌈, 낙지볶음, 진지와 누룽지 등은 기본이요, 각 정식의 특성에 따라 훈제오리, 대하찜, 소고기 안심 로스편채, 홍어삼합, 민물장어, 육회, 인삼과 전복구이도 맛볼 수 있다.

다른 한정식집에서는 보기 힘든 정통의 한식요리들도 선보이고 있어 미식가들과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볼거리 많은 인사동, 삼청동을 비롯해 경복궁, 운현궁, 창덕궁, 북촌한옥마을과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가족 나들이 코스, 연인들 데이트코스, 외국인들의 관광 코스로도 그만이다.

현재 산내리는 상견례 손님들께는 특별히 머그컵 세트(2개)를 사음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산내리 개요
30년 전통의 산내리한정식은 100년의 역사가 있는 한옥으로 되어 있고, 한국의 전통미와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접하실 수 있으며, 경복궁,창덕궁,운현궁,인사동,삼청동,북촌한옥마을의 중심인 안국역에 위치한 한정식전문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anneri.com

연락처

산내리
김정환
02-747-9700
010-2332-41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