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쓰리넷 ‘배틀동전판치기’ 10일만에 1만 다운로드 돌파

서울--(뉴스와이어)--화제의 모바일게임 ‘배틀동전판치기’가 SKT 서비스 개시 열흘 만에 1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게임개발 전문업체 이쓰리넷(대표이사 성영숙 www.e3net.co.kr)은 신규 모바일게임 ‘배틀동전판치기’가 지난 20일 누적다운로드 수 10,460건을 기록해 11일 런칭 이후 10일만에 1만 다운로드 고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배틀동전판치기’는 예전 학창시절에 즐기던 판치기 놀이를 모바일로 컨버전스한 게임으로, 국어책, 수학책, 출석부 중에 하나의 배경을 선택하여 그 위에서 동전판치기 대결을 벌이는 게임이다.

이 게임의 마니아인 한 유저(ID 너클볼)는 “배틀동전판치기는 혼자 보다 친구와 같이 할 때 시간가는 줄 모른다.”며 네크워크 기능에 대한 재미를 강조했고 “화면이 출석부, 수학책, 국어책 밖에 없는 것이 너무 아쉽다”는 말로 좀 더 많은 배경화면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런 뜨거운 호응에 대해 이쓰리넷 마케팅실 문종민 부장은 ‘판치기는 요즘 학생들은 물론 20~30대가 된 유저들도 학창시절 한 번쯤 즐겨봤을 친근한 소재이다. 이렇게 누구나 알고 있고 즐겼던 놀이를 모바일 게임화하여 서비스한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분석했다.

또한, 이쓰리넷은 지난 16일 안양1번가에서 실제 판치기를 통해 넘긴 동전을 가져가는 이벤트를 열어 600 여명이 참가하는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쓰리넷 마케팅팀은 배틀동전 판치기의 온라인 못지 않은 오프라인의 호응도를 감안해 당초계획과 달리 지속적으로 ‘배틀동전판치기’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이 게임은 NATE접속 이후,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배틀동전판치기 의 순으로 접속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3net.co.kr

연락처

이쓰리넷(주) 전략기획팀 언론홍보담당 주대우 대리 02)565-1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