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인천공항 본부세관 성실납세업체 표창

서울--(뉴스와이어)--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http://kr.sun.com, 대표 천부영, 이하 한국썬)는 인천공항 본부세관(www.customs.go.kr/airport/, 세관장 이대복)이 수여하는 성실납세업체 세관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본부세관은 매년 한해 동안 성실히 관세를 납부한 업체를 각 부서로부터 추천 받아 그 중 가장 납세의 의무를 잘 수행한 업체에게 성실납세업체 표창장을 수여해왔다. 한국썬은 투명한 경영을 통한 성실한 납세 의무를 수행한 점을 인정 받아 2009년 성실납세업체 세관장 표창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성실납세업체 시상식은 최근 인천공항 본부세관 4층 강당에서 세관직원들 및 내외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한국썬 김낙현 전무가 대표로 참석해 표창장을 수상했다. 인천공항 본부세관은 향후 세관 건물 1층 로비에 성실납세업체 표창 업체 수상자 사진과 간략한 회사 소개 내용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천부영 사장은 “한국썬은 그동안 투명한 경영과 성실한 세금 납부를 통해 외국계 IT 기업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납세의 의무를 철저히 수행함으로써 외국계 IT기업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인천공항 본부세관은 한국썬을 2009년 최우수 납세업체로 선정하기 위한 심사를 진행 중이며, 한국썬은 1990년 지사 설립 이후부터 꾸준히 납세의 의무를 충실히 행하고 있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에 대해

세계에서 주요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썬은 “네트웍이 곧 컴퓨터다” 라는 단일 비전을 기술 개발의 기반으로 하고 있다. 혁신을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설립해 나가고자 하는 썬의 철학은 컴퓨팅의 새로운 흐름인 ‘참여의 시대’의 선두에 있다. 썬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n.com 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co.kr

연락처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진민규 이사
02-2193-5236
이메일 보내기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호선 대리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