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 크리스마스 앞두고 아나운서 채용 잇따라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아나운서, VJ, 방송 진행 분야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산타클로스의 선물 같은 채용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24일(목)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KBS, TBN인천교통방송, (주)메인테크오브에이네트웍스, 안양미디어 등에서 아나운서분야 관련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 KBS(www.kbs.co.kr)에서는 지역 아나운서를 모집한다. 영남권, 호남·제주권, 충청·강원권의 지역 아나운서를 각 3명씩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자격으로는 학력 및 연령의 제한이 없으며, KBS한국어능력시험 및 TOEIC등의 공인 영어시험 성적 취득자이다. 카메라 테스트가 진행되며,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로 12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TBN인천교통방송(www.tbn.or.kr)에서 프리랜서 교통리포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교통정보 수집 및 원고작성이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osean67@yahoo.co.kr)로 1월 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주)메인테크오프에이네트웍스(www.viewple.co.kr)에서 인터넷 방송 진행자(VJ)를 모집한다. 자신만의 개성과 끼를 갖추고, 재미있게 방송을 진행할 의욕 넘치는 VJ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sa900@m2a.co.kr)로 제출하면 된다. (상시채용)

◆ 안양미디어(gg.breaknews.com)에서 리포터를 모집한다. 경력, 나이, 성별은 무관하며, 2~3년제 학력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사진,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aynew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상시채용)

◆ Cool TV(www.cooltv.or.kr)에서 아나운서, 리포터를 모집한다. 시사현안 중 관심 아이템 선정, 아이템 조사·연구, 인터뷰이 혹은 토론자등을 섭외를 담당하게 된다. 시사문제의 보도 및 논평에 관심있는 분, 명사를 만나기 좋아하는 분을 우대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기사 또는 논평 1편을 담당자 이메일(cooltvkorea@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상시채용)

이밖에도 열린북한방송에서 아나운서를, 한국청소년TV에서 쇼핑호스트를, 대구KBS에서 리포터를 모집 중에 있다. 채용 및 교육기관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erjob.co.kr

연락처

디자이너잡 홍보팀
안영희
02-890-37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