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방전지, 제2회 대학생 공모전 시상식 개최
전년에 이어 두 번째로 치러진 ‘세방전지(주) 대학생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케팅 전략기획과 UCC 영상제작 2개 부문으로 공모하였으며, 총 상금 1,200만원을 현상하였다.
세방전지는 접수된 작품에 대해 외부 전문가 심사와 자체 심사를 거쳐, 각 부문에서 3개 작품, 총 6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대상은 경북대학교 김정태 외 3명, 금상은 계명대학교 우경덕 외 1명, 은상은 고려대학교 박상현 외 3명이 수상하였으며, UCC 영상제작 부문 대상은 동서대학교 하치웅 외 2명, 금상은 숭실대학교 강철민 외 3명, 은상은 동양대학교 박중식 외 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부문별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세방전지 대표이사 김성규 사장은 이날 수상자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전년 보다 수준 높은 작품이 많아 심사가 매우 어려웠다” 면서 “앞으로도 대학생들과 세방전지가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더욱 많이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제2회 세방전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수상자 명단>
* 마케팅전략기획 부문
대상 : 경북대학교 경영학부 김정태, 임현영, 정지윤, 경제통상학부 류상호
금상 : 계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우경덕, 경영학과 김성권
은상 : 고려대학교 컴퓨터교육과 박성현, 영어영문학과 이혁진, 마진용, 불어불문학과 신지혜
* UCC 영상 제작 부문
대상 : 동서대학교 멀티미디어디자인학전공 하치웅, 허재람, 이나린
금상 : 숭실대학교 전기공학부 강철민, 백인희, 공유선, 기현지
은상 : 동양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박중식, 허태송
세방전지 개요
세방전지는 세방그룹 계열사로 1952년 해군기술연구소를 모태로 창업하여 '로케트 배터리'라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배터리 산업을 이끌어온 선두주자입니다. 세방전지는 현재 국내 최대 세계 10대 축전지 메이커로 성장하여 광주와 창원공장에서 연간 1,000만대의 자동차용 배터리와 연간 100만대의 산업용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130여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터리 메이커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battery.com
연락처
세방전지(주) 국내사업본부
홍보매니저 윤낙준 과장
031-436-3234
010-3242-2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