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이 캠페인은 네티즌들이 프리챌에서 기부를 하면 그 기부금이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조손 가정 등 생활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져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이다.
기부 이벤트 페이지에는 모금된 기부금으로 혜택을 받게 될 아이들의 사연이 소개된다. ‘7살 하은이의 기적의 콩나물’, ‘설이의 새 보금자리가 되어 주세요’, ‘성현이의 기적’, ‘싱글맘과 세 아이에게 희망을’ 등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이들이 기부자들의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기부를 원하는 이들은 12월 17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 프리챌 홈페이지에서 모금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금 페이지가 노출되고, 안내에 따라 1천원 단위로 기부를 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총 42.195km를 축소한 길이 보이며 모금액 1천원이 늘어날 때마다 열매돌이 아이콘이 이 길을 이동하며 현재 모금액을 표시하며, 총 42.195,000원의 모금액을 목표로 진행된다.
기부를 통해 사랑을 나누는 네티즌들에게는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금액에 따라 움직이는 열매돌이가 4.2km를 이동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5명씩에게 선물 보따리를 주며, 기부한 후 사연을 남긴 이들 중 100명을 추첨해 사랑의 목도리를 경품으로 선물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2010년 2월 3일 프리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프리챌 포털사업부 정재훈 본부장은 “프리챌은 사랑의 열매와 함께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따뜻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모금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도 손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기부를 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reechal.com
연락처
프리챌 홍보팀
박지혜 팀장
02-2624-5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