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신규회원 평생회원권 특별분양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창립 30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대명콘도)가 11월부터 오너쉽(등기제)회원권 분양가격을 인하하면서 신규회원을 특별 모집한다.

가입되는 회원은 평생회원으로서 재산권을 취득 및 소유할 수 있게 된다.

금번에 오너쉽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대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객실은 1년 30박 기준으로 회원 객실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불어 스키 무료(카드당 30회,1년)혜택,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주중무료 및 주말 5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가입 5주년 마다 객실료의 10~30% 추가 할인이 되는 리벰버 서비스도 제공된다.

가입회원은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8개의 직영리조트 및 체인콘도(도고 글로리콘도등), 체인호텔(전주 코아 리베라호텔등)등을 가입 즉시 이용가능하고, 향후 준공되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모두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금번 9번째 직영리조트인 거제리조트 착공으로 인하여 분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현재의 가격 및 혜택이 리조트의 명가인 대명리조트(대명콘도)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 할 수 있다.

30년을 한결같이 고객과 함께한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전국 최고의 명품서비스를 가장 좋은 조건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서울에서 4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금년 12월초에 준공예정인 고 품격 세컨드하우스인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노블리안 및 레지던스)도 별도로 분양 상담 중이다.

문의: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 레저사업국 02-2222-5942 / www.daemyung-condo.kr

웹사이트: http://www.dmlc.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