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탠다드, 연말맞이 무료 ‘홈파티 인테리어 클래스’ 개최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심희진 실장을 강사로 초빙,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하는 인테리어 연출 노하우에서부터 테이블 세팅법 등 홈파티 준비에 필요한 실용적인 인테리어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와이어와 비즈, 구슬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줄 파티용 장식 소품(토피어리)을 직접 만들어보고, 참가자가 만든 소품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머그잔과 욕실 리모델링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아메리칸스탠다드 마케팅 팀 변선경 차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지인들과 집에서 오붓하게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홈파티 족’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어디서부터 어떻게 ‘홈파티’를 준비해야 될지 모르는 소비자들을 위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파티 준비 노하우를 제공해주고자 이번 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홈파티 인테리어 클래스’는 오는 12월 17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메리칸스탠다드 전시장 ‘바스하우스(bathaus)’에서 개최되며, 홈페이지(www.americanstandard.co.kr) 와 고객센터(1588-5906)에서 12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웹사이트: http://www.americanstandard.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현준
3210-967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2월 9일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