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 GS왓슨스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각종 파티나 특별함 모임이 많은 연말에 누구보다도 깊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히팅 뷰러 마스카라와 함께 속눈썹에 포인트를 준 파티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GS 왓슨스와 브랜드 카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히팅뷰러 마스카라 찾기’이벤트는 매장에 진열된 마스카라 제품을 찍은 후 오앤 이벤트 카페(http://cafe.naver.com/hcareevent)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속눈썹 컬링 최강 아이템인 오앤 ‘히팅 뷰러 마스카라’가 증정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GS 왓슨스 매장에서 오앤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브랜드 카페에 올리면 5명을 선정해 아이 메이크업 세트인 ‘아이갤러리 시즌 1.0’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GS왓슨스 이대점, 명동 중앙점, 강남점 등 서울, 경기 지역 11개 입점 매장에서 실시되며, 당첨자는1월 중순 브랜드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물론 오앤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오앤 이벤트 카페(http://cafe.naver.com/hcar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말까지GS 왓슨스 매장에서는 오앤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GS 왓슨스에서 판매 중인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는 GS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출시 2달 만에 G마켓 판매지수와 MD 추천 점수를 합산해 1위를 기록해 네티즌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마스카라를 사용한 뒤 반대쪽의 히팅 뷰러로 속눈썹을 고데해주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별도 판매 가격은 리필포함 38,500원선이다.
에코뷰티 브랜드 ‘오앤(O&)’은 천연성분에 대해 앞선 기술력을 지닌 독일, 에코와 유기농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의 기술력과 에이치케어 연구진의 한국 여성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세계적으로 친환경 화장품이 트렌드이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수입 제품들은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한국 여성을 위한 친환경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이 시작되었다. 또한 바쁜 현대 여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의 화장품, 휴대와 사용이 편하게 고안된 컴팩트한 용기가 특징이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임희선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