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신종플루 살균소독제 ‘바이탈옥사이드’ 시판

뉴스 제공
대한뉴팜 코스닥 054670
2009-11-26 13:3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뉴팜(대표 배건우)은 미국 Vital Technologies사가 개발하여 미국환경청(EPA) 살균소독제로 등록되고, 미국위생규격(NSF)에 식품표면살균제로 인증된 ‘바이탈옥사이드’를 11월 27일부터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바이탈옥사이드는 미국환경청(EPA)에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신종플루(H1N1)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제품으로 최초로 등록되었다.

구성성분인 이산화염소를 안정화하여 산소원자에 의한 산화작용를 통해 박테리아 및 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살균하는 효과가 있고, 구성입자를 나노화하여 빠른 침투성과 살균력을 증가시킨 첨단 제품이다. 이산화염소는 100% 생분해되어 환경에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다.

대부분의 손세정제는 알콜 함유로 인해 수분과 각질이 제거되면서 피부가 거칠어지는 반면, 바이탈옥사이드는 안전성이 큰 제품으로 피부 손상이 최소화되어 손 세정 및 가정, 학교, 장난감, 차량 등에 사용 가능한 웰빙 살균소독제이다.

대한뉴팜은 12월부터 신문과 인터넷등 대중매체를 통한 본격적인 광고도 시행한다고 발표 하였다.

바이탈옥사이드는 휴대용 50mL병 미스트타입과 500mL병 스프레이타입으로 출시, 12월에 10억정도의 매출이 계약되었고, 이 추세를 감안하여 내년도에는 100억 정도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식품의약안전청에 생물학적동등성시험계획서를 신청한 신종플루(H1N1) 치료제인 타미플루 제네릭(제품명:대한뉴팜 오셀타미비르캡슐)의 임상을 승인 받았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