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신종플루 살균소독제 ‘바이탈옥사이드’ 시판
바이탈옥사이드는 미국환경청(EPA)에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신종플루(H1N1)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제품으로 최초로 등록되었다.
구성성분인 이산화염소를 안정화하여 산소원자에 의한 산화작용를 통해 박테리아 및 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살균하는 효과가 있고, 구성입자를 나노화하여 빠른 침투성과 살균력을 증가시킨 첨단 제품이다. 이산화염소는 100% 생분해되어 환경에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다.
대부분의 손세정제는 알콜 함유로 인해 수분과 각질이 제거되면서 피부가 거칠어지는 반면, 바이탈옥사이드는 안전성이 큰 제품으로 피부 손상이 최소화되어 손 세정 및 가정, 학교, 장난감, 차량 등에 사용 가능한 웰빙 살균소독제이다.
대한뉴팜은 12월부터 신문과 인터넷등 대중매체를 통한 본격적인 광고도 시행한다고 발표 하였다.
바이탈옥사이드는 휴대용 50mL병 미스트타입과 500mL병 스프레이타입으로 출시, 12월에 10억정도의 매출이 계약되었고, 이 추세를 감안하여 내년도에는 100억 정도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식품의약안전청에 생물학적동등성시험계획서를 신청한 신종플루(H1N1) 치료제인 타미플루 제네릭(제품명:대한뉴팜 오셀타미비르캡슐)의 임상을 승인 받았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