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O&),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만큼이나 여성들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면 바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때문이다. 색다른 패키지와 실속 있는 구성, 1년에 단 한번 한정 판매된다는 특별함까지 더해져 있다.

에이치케어(www.hcare.co.kr)의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은 누구보다도 화려한 메이크업 룩으로 특별한 홀리데이를 보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강렬한 골드 빛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 갤러리 골드 에디션’을 제안한다.

연말까지 3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오앤 ‘아이갤러리 골드 에디션’은 오앤의 히트 아이템인 히팅뷰러 마스카라를 비롯해 아이 팔레트, 아이라이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속눈썹에 힘을 주어 자신감 있고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골드 톤의 글래머러스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열을 이용해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는 ‘히팅뷰러 마스카라’를 비롯해 가벼운 고탄력 섬유질을 함유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더욱 볼륨 있고 길어진 속눈썹을 표현하는 ‘익스텐션 마스카라’와 ‘펄 라이너’가 하나로 합쳐진 듀얼 타입의 ‘글램 익스텐션 아이존’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검은콩과 생발음 한방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속눈썹 영양제 ‘닥터빈 에센스 마스카라’, 고급스러운 골드 빛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 팔레트인 ‘글램 아이 컬렉션’, 딥 브라운의 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글램 듀오 아이라이너’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 중 파우치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 팔레트 글램 아이 컬렉션’은 클러치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카키 골드와 로즈 골드가 포함된 섀도 팔레트가 성숙한 분위기부터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골드 글램룩을 연출하게 한다. 글리터링 효과가 좋고 가루가 날리지 않아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깔끔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동양인의 눈썹에 어울리는 색상의 아이브로 섀도와 왁스가 네 가지 팁의 브러시와 함께 내장되어 있고, 아이브라이트너도 포함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로 파티를 위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나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오앤 ‘아이 갤러리 골드 에디션’은 홈쇼핑은 물론, 직영 온라인 쇼핑몰 오앤숍(www.onshopi.co.kr)과 롯데닷컴, G마켓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 정가 165,500원 / 홈쇼핑가 69,000원
▶구성: 히팅 뷰러 마스카라 (히팅뷰러+차지마스카라+리필)
닥터빈 에센스 마스카라
글램 익스텐션 아이 존(펄 라이너+익스텐션 마스카라)
글램 아이 컬렉션(아이브로우+아이섀도우+아이브라이트너)
글램 아이 듀오 라이너(섀도우 팁라이너+리퀴드 붓펜라이너)

▶제품 문의: 고객 센터 1577-3222 / 홈페이지(www.hcare.co.kr)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임희선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