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MBA’, ‘스틸독’, ‘아이온’ 지스타 출격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09-11-13 10:23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2009’에 4종의 게임을 선보인다.

‘Never-ending Challenge’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엔씨소프트 관에는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레이드앤소울>, , <스틸독>, <아이온>이 ‘NC 멀티 플렉스’라는 새로운 부스 형태로 관객몰이에 나선다.

엔씨소프트의 차기 대작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은 하이퀄러티의 독립형 씨어터를 구현하여 50석 규모에 5.1 돌비 음향 시스템을 갖춘 가로 8m세로 4.5m(16:9)의 대형 스크린에서 현존 MMORPG 구현하지 못했던 내용을 임팩트 있는 동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개념의 차량 액션 게임 <스틸독>은 CBT(비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선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되고, 차세대 액션 RPG 게임인 는 특화된 장르로 최초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1주년을 맞이한 <아이온>은 아이온의 미래 비젼 영상을 선보여 또 한번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엔씨소프트 지스타 총괄 신민균 실장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지스타2009를 통해 세상 사람들을 더 즐겁게 하기 위해 엔씨소프트 관을 마련했다”며, “최고의 게임 쇼로 기억 될 수 있도록 엔씨소프트의 끊임 없는 도전은 계속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금일 지스타 특별 웹페이지(gstar.plaync.co.kr) 를 오픈, 출품작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게이머들도 온라인으로 엔씨소프트의 지스타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윤진원 팀장
2186-33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