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대청소 게시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프리챌(대표 김진규, www.freechal.com)은 서비스 메뉴와 기능 등을 유저들의 뜻에 따라 대폭 개편하는 ‘프리챌 대청소’를 진행하며,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는 ‘프리챌 대청소 게시판’을 오픈했다.

프리챌의 서비스 대청소 과정은 프리챌 스토리 (http://story.freechal.com)페이지에서 전 과정을 유저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그 1단계는 9월에 진행된 ‘프리챌 정신차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설문조사로, 프리챌 사용자들에게 서비스에 대한 전체적인 의견을 듣고 변화의 의지를 담아 프리챌의 얼굴인 기업로고(CI)와 프리챌 메인 페이지를 개편한 바 있다.

프리챌 스토리 2단계는 ‘프리챌, 여기도 청소해줘!’로, 1차 설문보다 더욱 구체적이고 능동적인 유저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이다. 사용자들은, 프리챌을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기능이나 오류, 개선되었으면 하는 서비스나 페이지 등에 관해 프리챌 대청소 게시판에 의견을 올릴 수 있다. 사용자들이 올린 의견은 다른 이들의 추천과 프리챌 내부 검토를 더해 ‘채택’하며, 바로 수정이 가능한 부분들은 운영자들이 바로 작업을 거쳐 수정한 후 ‘적용’ 표시를 해 본인의 의견이 바로 받아들여지는 과정을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소중한 의견을 통해 프리챌 대청소에 함께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게시물 건수와 채택 건수, 공감수를 바탕으로 해 회원랭킹을 집계하며, 1등 1명에게는 아이폰을, 2등부터 6등까지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7등부터 56등까지 총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각 2매씩 선물하며,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파일구리 1개월 상품권을 준다. 11월 27일까지 프리챌 메인 페이지 배너를 클릭하거나, 프리챌 스토리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리챌 포털사업부 정재훈 본부장은 “중장기적으로 이루어질 프리챌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사용환경 개선작업을 사용자 입장에서 밀착하여 진행하고자 ‘프리챌 대청소 게시판’을 오픈하게 되었다. 고객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질책과 따끔한 한마디를 기다리겠으며, 소중한 의견들을 바로 반영하는 성실한 프리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reechal.com

연락처

프리챌 홍보팀
박지혜 팀장
02-2624-53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