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신종플루 바이러스 차단 제품 독점 판매계약

뉴스 제공
대한뉴팜 코스닥 054670
2009-10-29 11:03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업체인 대한뉴팜(대표 배건우)은 미국 Vital Technologies사가 개발하여 미국환경청(EPA)에 등록된 살균·소독제인 ‘바이탈옥사이드’를 독점 계약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신종플루(H1N1)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되며, 환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바이탈옥사이드’는 미국 ATS Labs 이 임상시험한 결과 신종플루(H1N1) 바이러스를 99.9% 살균하는 것이 발표 되었다

또한 ‘바이탈옥사이드’의 특징은 이산화염소를 나노테크롤로지를 이용해 안정화한 제품으로 이산화염소중 산소원자에 의한 산화작용를 통해 그람 양성, 음성 박테리아 및 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살균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이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살균력시험 테스트결과 세균제거 효과를 검증받았다.

기존 대부분의 손세정제는 알콜 함유로 세균제거에만 효과가 있는 반면 ‘바이탈옥사이드’는 세균,신종플루 바이러스 살균 및 미국과학재단(NSF)에서 식품표면살균제로 인증 받을 만큼 독성이 거의 없는 안전성이 큰 제품이다.

‘바이탈옥사이드’는 손세정제 및 신종플루 감염 예방 차원의 다용도 제품을 검토하여 다음 달에 출시할 예정이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