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건설폐기물 올바로시스템 지자체별 순회 교육 실시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는 전자인계서 작성 대상 업체의 제도이행을 돕기 위하여 관할 지자체별 시스템 사용자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11월 5일에는 인천시청, 11월 23일, 26일에는 서울시청에서 교육이 진행되며, 11월 10일부터 연말까지 남양주를 시작으로 경기북부지역 지자체에서 Allbaro시스템 교육이 실시된다. 또한 매월 2회(2,4번째 목요일) 마포에 위치한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대회의실에서 상시교육이 운영되고 있다.
건설폐기물 전자인계서 사용 의무화 관련내용 및 Allbaro시스템 사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할 지자체 환경과 또는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산업지원팀(02-3153-0512~8,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개요
한국환경자원공사는 1980년 설립된 환경부 산하 정부출연기관으로 지속가능한 자원순환형 사회 구축을 위해 기존의 재활용 기능 집행 중심에서 환경 정책 지원 중심으로 그 업무 영역을 새롭게 확대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폐기물적법처리제도 운영, 재활용산업 육성 지원, 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 운영, 분리배출표시제도 운영, 폐기물부담금제도 운영, 압수물자원화사업 등이다.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지사장 이명수)는 관할 지역(서울·경기(일부)·인천)의 기업, 시민, 지자체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열린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vico.or.kr
연락처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산업지원팀
02-3153-0520
이 보도자료는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