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카드 직영 더카드 쇼핑몰, 청첩장 고객 위해 다양한 노력 기울여
첫째, 더카드 쇼핑몰은 접수된 고객불만을 고객만족센터 팀장부터 임원까지 자동 공지해 즉시 시정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청첩장 주문과정에서 불편이나 불만족을 느낀 고객이 ‘1:1 문의’로 불만을 표시하면, 고객만족센터 팀장부터 사이트 총괄이사까지 불만족 사항이 자동 공지되며, 고객불만 사항이 최우선 순위 업무가 된다. 따라서, 이에 대한 해결안을 바로 찾아내어 시정하는 등 고객 불만족 사항의 응대 및 해결에 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둘째, 예비부부들이 다른 고객들의 이용후기를 참고해 청첩장 구매결정을 객관적으로 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더카드는 매월 다양한 고객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고객들이 이용후기를 자발적으로 올리도록 격려하고 있다. 고객들이 올리는 이용후기에 대해서도 별점제를 도입해 불만족 후기가 등록될 경우, 담당자는 물론 대표이사에게도 실시간으로 자동 발송해 원인 규명 및 해결안을 찾는 등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까지도 최소화하고 있다.
셋째, 매월 대표이사 주재의 고객만족서비스 회의를 통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더카드는 매월 대표이사 주재 하에 각 부서별 책임자가 모두 모이는 고객만족서비스를 정례적으로 진행해, 1개월간의 불만사항을 수집하고 공통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심도 있는 회의로 개선해 가고 있다.
넷째, 청첩장 주문부터 인쇄, 발송까지 전 공정에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행여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카드는 고객이 문안을 직접 만들어 수정하고 인쇄요청 할 수 있는 DIY시스템, 청첩장 인쇄내용에 대한 초안작업 자동화, 청첩장 인쇄 자동화, 오차범위 1% 이내의 전자저울을 통한 청첩장 수량 검수 등 다양화된 자동 시스템으로 고객주문 후 수령까지의 소요시간을 최소로 단축시키고 사고 발생률 0%에 도전하고 있다.
더카드는 이 밖에도 나만의 개성 있는 청첩장을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맞춤 카드 제작, 바쁜 결혼 준비 일정에도 걱정 없는 익일 초특급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 등을 통해 예비 신랑신부들의 행복한 결혼준비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의: 더카드(1644-9713)
유사미 개요
지난 40년간 고품격 카드를 만들어온 바른손카드는 2005년 상호를 (주)유사미로 변경하고, 더카드 브랜드와 위쉬메이드 브랜드의 카드를 디자인, 제작해 오고 있습니다. 더카드 쇼핑몰은 바른손 카드에서 직영하는 국내 최고의 청첩장 쇼핑몰로 바른손 청첩장을 주문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car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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