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윈도7로 산업용 기기 시장 공략…출시에 앞서 20일 개발자 세미나 개최
산업용 윈도 7은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멀티터치 및 디스크 및 어플리케이션 보호 기능, 브랜치캐시 등의 네트워크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산업용 윈도 7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다국어 버전이 제공되며, 산업용기기의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해 15년 동안 장기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산업용 윈도 7은 출시 전에 DID 시장의 요구사항을 많이 반영한데다 최근 DID가 단순 광고 패널을 넘어 전자칠판, 버스노선안내, 의료용에 이르기까지 그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신규 매출에 대한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MDS테크놀로지 정만식 이사는 “최근 DID와 DVR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X86 계열 OS 매출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면서 “산업용 윈도 7 출시를 계기로 ATM, 키오스크, 산업용PC 등 산업용기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MDS테크놀로지는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 20일 ‘DID 및 산업용기기 개발을 위한 윈도 7 세미나’ 개최를 통해 산업용 윈도 7의 향상된 기능을 제조사들이 개발기기에 특화하여 개발할 수 있도록 실무적인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MDS테크놀로지 관계자는 DID 및 DVR 제조사 외에도 노틸러스효성, 청호컴넷, LG엔시스 등 기존 금융솔루션 고객사들도 향상된 기능의 산업용 윈도7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구도완 부장은 “산업용 윈도 7은 멀티터치 기능 외에도 보안기능과 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되어 엔터프라이즈 기기 전반에 걸쳐 제품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업용 윈도 7은 오는 10월 22일 프로페셔널(Professional)과 얼티미트(Ultimate)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MDS테크놀로지가 개최하는 ‘DID 및 산업용기기 개발을 위한 윈도 7 세미나’는 10월 20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1층에서 무료 개최된다.
[용어 설명]
멀티터치: 디바이스가 사용자의 여러 개의 터치포인트를 인식하는 인터렉션 기술
브랜치 캐시: 회사 등의 대규모 네트워크에서 자주 열리는 파일을 원격에서 가져오지 않고 브랜치 캐시에 담아 빠르게 읽는 기술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마케팅팀
이은영
02-2106-6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