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법률중개사 시대…LBA부동산법률중개사 29기 개강

서울--(뉴스와이어)--LBA경제연구소는 숭실대학교에서 11월 15일 개강할 예정인 제29기 LBA법률중개사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업실무, 가격분석, 공법분석, 계약실무, 권리분석, 세무분석 등을 배우는 고급전문가 과정인 LBA부동산 법률중개사는 매주 일요일 서울 숭실대학교에서 지방 18개 지역에서 동시에 화상으로 수강하는 방식으로 이 과정엔 현재 750명가량이 교육을 받는 중이다.

부동산중개업종사자뿐 아니라 변호사, 세무사, 법무사, 건축사 등 다른 직종 전문가도 많고 투자에 관심 있는 직장인이나 전업주부의 비율도 아주 높다. LBA과정의 수강료는 280만원 대학생과 25세 이하는 25% 할인혜택이 있다.

LBA경제연구소( www.lba21.com 소장 김점수(47) )는 1999년 부동산혁명을 선언하고 ‘LBA부동산법률중개사’란 이름의 민간자격증을 만들어 지금까지 약 8천여 명의 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였으며, 국민의 자산 중 가장 큰 부분인 부동산 투자에 중개역할을 하는 중개사는 그만큼 큰 책임과 의무가 따르기 때문에 철저한 과학 부동산 중개 시스템이 필요한만큼 법률중개는 법률문서에 의해 법률적·경제적·기술적으로 분석하여 중개함으로써 무하자·무사고중개를 문서에 의한 책임중개와 진정한 전문가중개를 구현함에 있다고 한다.

LBA경제연구소에서 내거는 슬로건처럼 Clean & Professional 즉, 깨끗한 전문가로 부동산중개사가 지난 수십 년 동안 복덕방식 중개 관행으로 훼손된 이미지를 벗고 변호사나 세무사처럼 전문가로 대우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LBA법률중개사가 개업하고 활동하는 지역은 그 영향으로 중개수준이 크게 높아지고 선진화되는 것으로 평판이 났으며, LBA경제연구소는 부동산중개업계도 선진국시대에 걸맞은 변화가 필요한 이 시점에 부동산시장을 빠르게 재편해가는 기업으로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LBA경제연구소 개요
LBA경제연구소는 명실공히 국내제일 뿐 아니라, 세계제일의 부동산 실무 연구기관입니다. 당 연구소에서는 단순한 부동산 학문의 이론이 아닌, 실생활에서 이루어지는 부동산실무거래를 위한 모든 법률적인 검토와 거래기법들을 연구하고 정리하여 실무자와 고객간의 거래에 응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즈니스 기법을 제공하여오고 있을 뿐 아니라 시시각각으로 변동되는 법령들을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적용하는 프로그램 기법을 사용하고 있어서 회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http://www.lba21.com

웹사이트: http://www.lba21.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