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법률중개사 시대…LBA부동산법률중개사 29기 개강
창업실무, 가격분석, 공법분석, 계약실무, 권리분석, 세무분석 등을 배우는 고급전문가 과정인 LBA부동산 법률중개사는 매주 일요일 서울 숭실대학교에서 지방 18개 지역에서 동시에 화상으로 수강하는 방식으로 이 과정엔 현재 750명가량이 교육을 받는 중이다.
부동산중개업종사자뿐 아니라 변호사, 세무사, 법무사, 건축사 등 다른 직종 전문가도 많고 투자에 관심 있는 직장인이나 전업주부의 비율도 아주 높다. LBA과정의 수강료는 280만원 대학생과 25세 이하는 25% 할인혜택이 있다.
LBA경제연구소( www.lba21.com 소장 김점수(47) )는 1999년 부동산혁명을 선언하고 ‘LBA부동산법률중개사’란 이름의 민간자격증을 만들어 지금까지 약 8천여 명의 부동산전문가를 양성하였으며, 국민의 자산 중 가장 큰 부분인 부동산 투자에 중개역할을 하는 중개사는 그만큼 큰 책임과 의무가 따르기 때문에 철저한 과학 부동산 중개 시스템이 필요한만큼 법률중개는 법률문서에 의해 법률적·경제적·기술적으로 분석하여 중개함으로써 무하자·무사고중개를 문서에 의한 책임중개와 진정한 전문가중개를 구현함에 있다고 한다.
LBA경제연구소에서 내거는 슬로건처럼 Clean & Professional 즉, 깨끗한 전문가로 부동산중개사가 지난 수십 년 동안 복덕방식 중개 관행으로 훼손된 이미지를 벗고 변호사나 세무사처럼 전문가로 대우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LBA법률중개사가 개업하고 활동하는 지역은 그 영향으로 중개수준이 크게 높아지고 선진화되는 것으로 평판이 났으며, LBA경제연구소는 부동산중개업계도 선진국시대에 걸맞은 변화가 필요한 이 시점에 부동산시장을 빠르게 재편해가는 기업으로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LBA경제연구소 개요
LBA경제연구소는 명실공히 국내제일 뿐 아니라, 세계제일의 부동산 실무 연구기관입니다. 당 연구소에서는 단순한 부동산 학문의 이론이 아닌, 실생활에서 이루어지는 부동산실무거래를 위한 모든 법률적인 검토와 거래기법들을 연구하고 정리하여 실무자와 고객간의 거래에 응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즈니스 기법을 제공하여오고 있을 뿐 아니라 시시각각으로 변동되는 법령들을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적용하는 프로그램 기법을 사용하고 있어서 회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ba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