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앵글 적용한 걸그룹 드림팀, 4Tomorrow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기존의 온라인 뮤직비디오가 영상이 끝날 때까지 편집된 영상을 가만히 감상하는 것이었다면 두근두근 투마로우의 뮤직비디오는 유저가 자신이 원하는 멤버의 화면을 직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한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이 기술은 ‘국내 최초로 온라인에서 시도되는 ’인터랙티브 멀티 앵글 비디오'(Interactive muliti-angle video)기법으로 최신 플래시 스트리밍 서버를 사용하여 구현하였으며, 마치 뮤직비디오 감독이 된 것처럼 실시간으로 다양한 앵글을 선택하여 감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명의 멤버가 내일을 준비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도심 한복판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여는 내용의 뮤직 비디오는 촬영 당일 하늘에서 내려오는 대형 컨테이너 박스와 한 무대에 선 4명의 걸그룹 멤버들을 보고 이들이 모인 배경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기도 했다.
뮤직 비디오는 공개 첫날부터 ‘4명이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즐겁다’ ‘멤버들의 댄스가 가슴을 뛰게 한다’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두근두근 Tomorrow’ 뮤직비디오와 음원 다운로드는 물론이고 멤버들의 스틸사진,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방문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www.4tomorrow.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랫동안 그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배우 이동건이 뮤직비디오 도입부에 등장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뮤직 드라마의 내용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은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진행하는 삼성의 온라인 공익 캠페인으로 10월 12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담당자는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네티즌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19일에 새롭게 바뀔 캠페인사이트와 가인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김승언 과장
02-3210-9626(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