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저멕키스 감독, 짐 캐리 주연 ‘크리스마스 캐롤’ 11월 19일 개봉
<크리스마스 캐롤>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영국의 대문호 찰스 디킨스의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지난 한 세기 동안 전세계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해 온 <크리스마스 캐롤>은 소설뿐 아니라 영화와 연극, TV 시리즈 등 여러 차례 리메이크된 할리우드의 불멸의 명작이다. 그러나 <백 투 더 퓨쳐> 시리즈와 <포레스트 검프> <컨택트> 등 지난 30년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대형 화제작들을 내놓은 로버트 저멕키스는 자신이 직접 각색한 새로워진 시나리오와 세계 최고의 컴퓨터 그래픽 등을 통해 이전에는 단 한 번도 본적 없는 전혀 새로운 <크리스마스 캐롤>로 탄생시켰다.
<크리스마스 캐롤>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인 에버네저 스크루지의 과거, 현재, 미래 등 시공을 초월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극 중 스크루지 역할로 출연하는 배우는 할리우드 최고의 아이콘 짐 캐리다. 코미디, 드라마, 액션,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팔색조 같은 연기를 선보여온 이 시대 최고의 배우 짐 캐리는 <크리스마스 캐롤>에서 타이틀 롤인 스크루지 외에도 스크루지 앞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과거의 유령, 현재의 유령, 미래의 유령 등까지 무려 1인 4역을 소화해내는 기염을 토했다. 짐 캐리 외에도 <크리스마스 캐롤>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로 가득하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의 로맨틱 가이 콜린 퍼스가 스크루지의 명랑한 조카 프레드 역을 맡았으며, 게리 올드먼, 로빈 라이트 펜, 밥 호스킨스, 캐리 엘위스 등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세 편의 <백 투 더 퓨쳐> 시리즈로 로버트 저멕키스와는 인연이 깊은 마이클 J. 폭스가 목소리 연기로 극 중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인간 배우와 만화 캐릭터가 한 스크린에서 연기했던 <제시카와 로저 래빗>을 필두로 <죽어야 사는 여자> <폴라 익스프레스> <베오울프> 등 작품성은 물론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기술을 영화에 도입해 영화 역사의 새 장을 열었던 로버트 저멕키스 감독은 <크리스마스 캐롤>에서 전작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한층 진일보한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캐롤>은 실사, 애니메이션, 모션 캡쳐, 퍼포먼스 캡쳐, 3D 등 다양한 장르와 할리우드 최첨단의 테크놀로지가 맘껏 구현된, 할리우드 차세대 블록버스터로 확실하게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거장 로버트 저멕키스 감독과 짐 캐리, 콜린 퍼스, 게리 올드먼 등 할리우드 빅스타들의 만남 <크리스마스 캐롤>! 최고의 연출력과 최고의 연기 거기에 최고의 영화 테크놀로지까지 동시에 목격할 수 있을 2009년 최고의 화제작 <크리스마스 캐롤>은 오는 11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한국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02-569-4809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