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O&), GS왓슨즈 ‘핫 이슈 존’ 입성

서울--(뉴스와이어)--에이치케어(대표:한경희, www.hcare.co.kr)의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O&)은 오는 10월 7일 서울, 경기 지역 GS왓슨즈 10개 매장의 ‘핫 이슈 존’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GS왓슨즈 매장에 입점되는 제품은 오앤(O&)의 스타 프러덕트인 ‘히팅뷰러 마스카라’, ‘듀얼 에센케어’ 그리고 ‘식물유황팩 1회분’이다. 특히 고데기와 마스카라가 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히팅뷰러 마스카라’의 경우 제품력과 G마켓 판매지수와 MD추천 점수를 합산해 1위를 기록하며 네티즌 사이에 핫 이슈가 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아 당당하게 입성하게 되었다.

에이치케어의 김성수 본부장은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로서 GS왓슨즈의 입점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독특한 컨셉을 인정받은 결과로 홈쇼핑과 온라인에서의 높은 인기를 로드샵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GS 왓슨즈 입점을 시작으로 빠른 시일 안에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앤(O&)은 GS왓슨즈 입점을 기념해 7일부터 매장 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히팅뷰러 마스카라’를 구입하면 12,000원 상당의 정품 ’듀얼 아이라이너를’, ‘듀얼 에센케어’를 구입하면 16,000원 상당의 정품 ‘매직톡스 글로스’를 증정한다.

또한, 이대점(7일), 홍익 1호점(8일), 홍익 2호점(9일), 명동중앙점(10일), 범계역점(12일), 강남점(13일)에서는 눈썹이 아찔하게 잘 올라가는 ‘히팅뷰러 마스카라’ 입점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진행, 오앤(O&)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연행사와 포춘쿠키 이벤트를 통해 ‘히팅 뷰러 마스카라’,’듀얼에센케어’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문의: 고객 센터 1577-3222 / 홈페이지(www.hcare.co.kr)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송미진
02-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