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공원·교육 삼박자 프리미엄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김포--(뉴스와이어)--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중심도시로 급부상중인 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에서 12㎞거리로 2기 신도시 중 서울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개통된 지하철 9호선의 영향으로 서울과의 접근성 역시 매우 높아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게다가 2011년 예정인 김포한강로(6차선)가 개통되면 자동차로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는 40분대의 교통망이 확충되면서 그 편리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올림픽대로 일부 구간 중 6차선 도로를 8차선으로 확장하기 위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며, 김포도시철도가 오는 2013년 완공을 목표로 2010년 착공에 들어간다.

교통뿐만 아니라 주변 자연환경과 도시 내를 연계하는 공원녹지체계(공원녹지율 31.7% 확보, 1인당 공원녹지면적 22.9㎡ )를 구축하고 각 지구별 특성화 된 주제공원 및 각 생활권 단위별로 근린공원, 어린이공원, 소공원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또한 예술의 전당 등의 대규모 문화예술센터와 에코센터를 계획하고 공원내 3개소의 도서관을 설치, 학생수와 통학권을 고려한 총 24개의 초중고교를 계획하고 있다.

이렇게 특별한 입지조건을 지닌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에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김포시도시개발공사에서 시행하고, 쌍용건설, 한화건설, 계룡건설에서 시공하는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다.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는 21층 아파트 19개동 1,474 세대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이하 평형으로 구성되어 실속파 실거주자 및 임대사업자들로부터 인기를 끌 전망이다

김포 캐널웨이 및 중심상업시설, 생태공원과 인접하여 김포한간신도시의 장점을 모두 누릴수 있는 특급입지에, 중소형 평형 구성 및 실용성을 강조한 평면, 일조량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4Bay 평면과 가변형 벽체등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생활감과 공간감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특히, 김포시도시개발공사가 직접 시행하는 일반분양 아파트로 더욱 믿음이 가는 아파트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풀린 규제 완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매 제한 기간은 종년 3~7년에서 1~5년으로 단축됐다. Ab-14BL 쌍용예가는 공공택지안에 공급되는 전용면적 85㎡이하의 분양가 상한제 적용 주택으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완료한때 3년이 지난 것으로 보아 등기 후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김포시는 비과밀억제권역으로 분류되면서 2010년 2월 11일까지 계약하는 경우 5년간 양도세가 100% 면제 된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정부의 규제완화 효과와 상반기 김포한강신도시 분양회사들의 선전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만큼 경기 회복기에 가격 상승 여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1577-6641

김포도시개발공사 개요
김포도시개발공사는 김포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설립된 공기업입니다. 김포한강 신도시 개발과 김포한강 시네폴리스 등을 통해 환경과 지식산업이 잘 어우러진 미래형 신도시를 건립하고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http://www.gimpohangang.co.kr

웹사이트: http://www.gudc.kr

연락처

김포시도시개발공사 기획관리부
김성연 주임
031-981-6641(#3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