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엄마의 피부 탄력을 위한 선물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명절을 준비하느라 시작 전부터 지친 어머니.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다크서클과 주름이 더 늘어나는 명절을 대비하기 위한 추석 선물로 오앤 식물유황팩과 리니시에 에이지 디파잉 아이에센스 세트를 추천한다.

5분이면 얼굴에 V 라인을 만들어주는 식물유황팩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O&)의 ‘캐나다 소나무 식물유황팩(45,000원)’은 피부의 미백과 보습, 탄력, 영양의 4중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기특한 제품. 바르는 즉시 피부 리프팅 효과가 느껴지는 고기능성으로 5~10분이면 얼굴의 V라인이 살아나 엄마의 지친 피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시원한 소나무향과 상큼한 천연 시트러스 향으로 명절 스트레스도 날려준다.

식물유황팩에는 국내 독점으로 캐나다에서도 개발이 가장 엄격히 제한되는 청정지역인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의 소나무로부터 추출한 식물성 유황(MSM)이 3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황온천수 100L가 농축되어있다. 분자의 크기가 작은 식물유황은 흡수율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유황온천수 3리터를 농축해 놓은 만큼의 다양한 미네랄의 배합으로 수분과 영양공급은 물론 묵은 각질 및 노폐물까지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1회용씩 개별 포장되어 공기와의 접촉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루날림 없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크서클과 잔주름을 위한 퀵 처방법, 에센스

리니시에 ’에이지 디파잉 아이 에센스(80,000원)’는 가장 민감하고 움직임이 많은 눈가를 감싸주어 눈 밑의 부풀어 처짐, 주름, 다크 서클 등 가장 고민되는 눈가 문제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면서 눈가의 자극을 최소화시킨 저자극 아이 에센스다.

‘에이지 디파잉 아이 에센스’는 마가목꽃눈에서 추출한 약용 식물 성분을 사용하여 눈 아래부분이 부풀어 처져보이는 현상을 감소시켜주고 굴피나무열매 추출물이 눈가의 잔주름을 개선해준다. 또한 이미 생성된 주름에 작용하는 파이톡스 필러{Phytox Filler}가 피부속에 침투, 팽창하여 피부의 구성성분을 피부내에 공급하고 세포 사이사이를 탄력있게 채워주어 피부의 주름 및 탄력을 즉시 해결해 준다.

- 오앤 식물유황팩: 45,000원 (캐나다식물유황팩 10g*10개+화이트앰플 8ml*10개+브러쉬 포함)
- 리니시에 에이지디파잉 아이에센스: 80,000원(정품(50ml)+아이패치 4장+에이지디파잉 인텐시브에센스 샘플 + 에이지디파잉 리페어크림 샘플)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송미진
02-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