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변환 전문 사이트 디비디몰(DVDi.co.kr)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종합 미디어 전문 기업인 플래쉬미디어는 디비디몰(www.DVDi.co.kr)을 오픈하고 각종 매체변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아나로그 비디오 테잎인 VHS, 8mm테잎 및 4mm, 6mm 디지털 테잎을 사용용도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변환해 주는 서비스가 그것이다.

플래쉬미디어(www.DVDi.co.kr)는 세계 최고의 화질을 추구하며, Full HD 동영상 시대에 발맞추어 기존DVD에 비해 10배 이상 용량을 저장할 수 있는 블루레이 디스크 기술 연구에도 매진하고 있다. 또한 훼손된 자료를 복원하여주는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20여년전의 결혼식 테잎이 끊어져서 막막했던 고객도 있고, 어렸을때 찍어놓은 테잎들이 보관 잘못으로 곰팡이로 뒤덮여 어찌할 바를 몰랐던 고객도 있다.

플래쉬미디어는 평소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평일 저녁 및 주말 예약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게 플래쉬미디어의 경영이념이다.

스마트미디어 개요
스마트미디어는 종합미디어 업체로, 동영상 UCC솔루션을 자체개발하여 보급하며, 영상분야의 오래된 노하우를 통해 아날로그 영상을 디지털 파일로 전문적으로 변환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고, 산업장비 및 노트북, 모니터의 전문 수리 및 유지보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비디몰: http://www.dvdi.co.kr

웹사이트: http://www.flvplayer.co.kr

연락처

플래쉬미디어 고객관리팀
조한식 팀장
02-584-2204
010-2850-22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