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카스 온라인’, 8월 29일 오후 1시 파이널 테스트 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챌(대표 김진규 www.freechal.com)이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이 29일 오후 1시부터 이틀간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오픈에 앞서 카르카스 온라인을 최종 점검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시작부터 종료까지 24시간 서버 오픈으로, 29일(토) 오후 1시에 시작해 30일(일)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 테스터 신청 없이 홈페이지(www.karcass.co.kr) 에서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워리어, 헌터, 나이트, 메이지 등 4종의 주요 캐릭터의 1차 전직을 통한 8종의 클래스를 선보이며, 캐릭터는 3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유저들은 15개의 던전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퀘스트 역시 대폭 보강해 총 260여개의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액션감을 무한 즐길 수 있는 무한콤보 액션, 파티원간의 협동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내는 파티 스킬 등은 물론이고, RPG성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채집 시스템, 제작 시스템, 정령 시스템, 더욱 강화된 길드 커뮤니티 등도 파이널 테스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에 참여 하면서 버그 및 오류 현상을 찾아 버그신고 게시판 업로드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버그 사냥왕을 찾습니다.’ 와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만 하면 그랜드 오픈 2일전에 미리 캐릭터 생성의 혜택을 주는 ‘캐릭터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본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액션 RPG를 즐기는 천만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요소들을 많이 선사하려 노력했으며, 서버 안정성 또한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최대한 완벽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이들이 이번 최종 테스트에 참여해 냉정한 평가를 내려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액션게임과 RPG의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카르카스 온라인은, 8월 29일 오후 1시부터 30일 자정까지 이틀 동안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 후 9월 중 그랜드 오픈을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reechal.com

연락처

홍보팀
박지혜 팀장
02-2624-53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