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스마트폰용 싱크메일 서비스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스마트폰용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싱크메일의 개선사항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월요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싱크메일 사용자와 비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 만족도와 개선안, 컨텐츠 이용 등에 대해 알아본다. 비사용자들에게는 서비스 이용 경험 및 사용하지 않는 이유와 추후 사용 여부, 개선안 등에 대해 조사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참가하는 답변자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Fit, 뮤지컬 관람권, 메모리 카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http://www.syncmail.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서정훈 호스트웨이IDC 부장은 “지난해 말부터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싱크메일 사용자가 급증했다”며, “이번 설문조사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중간점검으로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스트웨이가 SK텔레콤과 함께 제공하는 싱크메일은 국내 최초 실시간 푸시 이메일 서비스로 2008년 1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실시간 메일, 일정, 연락처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 때문에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메일 확인은 물론 첨부파일 확인과 수정, 그리고 재전송이 가능한 싱크메일 서비스는 단말기 분실 시, 원격으로 데이터 삭제가 가능해 정보 유출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이용료 포함여부에 따라 월 3천원/9천원 요금제 두 가지가 있으며, 월 9천원 요금제의 경우, 메일, 첨부파일, 일정, 연락처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호스트웨이IDC 개요
호스트웨이IDC는 현재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한국 등 전세계 11개국 12개 IDC를 통해 호스팅 서비스, 코로케이션, IT아웃소싱,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비즈니스 운영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 지사들과의 시스템을 통합/연결하여 선진 호스팅 서비스를 세계 각국의 지사를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베이, 코카콜라, 디즈니, 소니뮤직, 몬트리올 은행, 허쉬, 트리뷴, 위키피디아 등 세계 100여 개국 65만여 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ostway.co.kr

연락처

호스트웨이IDC
김정희 과장
02-2105-6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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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앤아이컴
윤영란 차장
02-725-5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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