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후 더욱 깊어진 ‘눈밑주름’ 해결법

뉴스 제공
미즈
2009-08-18 14:06
서울--(뉴스와이어)--도시의 무더위와 일상의 피곤함을 피해 바다와 산으로 떠나는 휴가 시즌이 절정인 요즘이다.

휴가를 완벽하게 즐겼다면 그때 얻은 활력과 에너지로 일상의 분주함을 잊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휴가를 끝내고 난 후, 차분히 거울을 들여다 본다면 갑자기 늘어난 주름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휴가 동안 자외선에 지나치게 노출되고 평소와 다른 생활 패턴으로 인해 주름이 생겨난 것이다. 이때 가장 쉽게 생겨나는 주름이 바로 눈 밑 주름인데 이는 얼굴을 한층 나이 들고 피곤해 보이게 만드는 주범이다.

많은 화장품 광고에서 주름을 없애는 새로운 기술에 대해서 이야기하지만 사실 화장품만으로 주름을 확실하게 없애기란 쉽지 않다는 것을 대부분의 여성들은 알고 있다. 하지만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에 마사지를 더한다면 주름 개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휴가로 생긴 눈 밑 주름을 없애는 마사지법은 다음과 같다.
1. 손가락 으로 눈 끝의 아래와 위쪽을 부드럽게 당겨준다.
2. 엄지 손가락으로 눈과 눈썹 사이의 뼈 부분을 지긋이 누른다.
3. 눈의 뒷부분에서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눌러준 후, 눈의 앞부분도 부드럽게 눌러준다.
4. 끝으로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한 다음 눈가를 지긋이 눌러준다.

위의 방법으로 꾸준히 마사지와 제품 사용을 병행한다면 주름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평소에도 눈밑 주름이 심하다면 마사지나 전용제품 보다는 결막을 통한 눈밑 지방제거술이나 지방 재배치술로 눈밑주름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없애는 것도 방법이다.

이는 결막을 통해 지방을 재배치및 제거를 하기 때문에 수술 흉터 걱정이 없고, 빨리 회복되며, 수술 후 효과가 자연스럽다. 이 수술법들은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주름을 없애 일상으로 복귀하게 도와줌은 물론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수술법이다.

꾸준한 마사지로 없애든 30분도 안 되는 시간에 감쪽같이 없애든 눈 밑 주름은 반드시 없애야 하는 동안의 적이다.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주름 개선 방법을 선택해 당신의 외모를 휴가 전, 아니 10년 전으로 되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성형외과 전문의 황귀환 원장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